잉여신 강림하사, 매출 순위 역주행

2018-06-08 23:41:25 / 652

게임홀릭 / 1,100


3년을 달려온 정상급 웹툰 모바일게임, '갓오브하이스쿨'이 라이트노벨의 제왕 '코노스바'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사실, '코노스바'는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이란 제목으로 국내에서 더욱 익숙합니다. 

 


 

 

원작이 지닌 개성이 상당했는데, '갓오하'에 정말 자연스럽게 녹아들었더군요. 특히, '아쿠아'와 '메구밍' 등 독특한 성격을 지닌 캐릭터들이 대거 등장하여 큰 관심을 받았던 만큼, 2차로 예정된 신규 캐릭터 론칭시에는 지금보다 더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매출순위 역시 3년만에 역주행을 시작했는데요. 잉여신 '아쿠아'의 축복을 받아선지 100위권에 머물던 매출 랭킹이 50위권에 진입하는 기염을 터뜨렸습니다. 1차 캐릭터 업데이트에서는 '카즈마'와 '다크니스'만 진행되었던 만큼, 본 게임이라 할 수 있는 '아쿠아'와 '메구밍'의 등장이후에는 더 큰 실적을 만들어내지 않을까 예상합니다. 

 


 

 

아무튼,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을 시청하는 마니아로서 오랜만에 '갓오하'에 접속했는데요. 불과 석달전의 모습과 많은 부분이 달라져 당혹스럽다라고요. 3년을 서비스해 온 게임이라고는 느껴지지 않을 만큼, 매번 편의를 개선하고 즐거움을 돋울 수 있는 여러 시도를 아끼지 않고 있다는 점이 롱런게임이 된 가장 큰 이유가 아닐까 싶습니다. 

 

더불어 신규 유저들이 적응하기에는 참 좋은 이벤트가 많았는데요. '코노스바'와의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한 인게임 콘텐츠와 이벤트가 동시다발적으로 진행되고 있었습니다. 챕터 상당부분을 클리어했던 만큼, 전용 맵을 탐험해봤는데 만만치 않은 난이도로 약간의 고전을 하긴 했지만, 마치 처음부터 '갓오하'의 콘텐츠였던 것처럼 익숙하게 녹아든 '코노스바'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어 즐거웠습니다. 

 


 

 

순서에 맞추어 터뜨리는 극한의 딜링을 넣어가며 당분간은 음흉한 눈알을 굴리는 개구리를 상대로 혈전을 벌일 것 같은데요. 다음주 예정되어있는 '메구밍'만 손에 넣을 수 있다면 폭렬 마법을 시전하여 어렵지 않게 스테이지를 정리할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코노스바'의 오랜팬이라면 업데이트를 마친 '갓오하'를 강력히 추천드리고 싶네요. 


리스트
최신뉴스
핫이슈
뉴스
한시적무료
출시예정
출시완료
베타모집
사전등록
이벤트
게임소개
일반어플
집중공략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