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개발 아말테아 전쟁 출시했습니다.

2022-10-12 15:56:53 / 25204

오렌지너겟 / 130


평화롭던 아말테아 왕국.

어느 날. 갑자기 차원의 문이 열려 차원 너머
어둠의 힘이 아말테아 왕국을 공격하기 시작한다.
아말테아의 병사들은 온 힘을 다해 막아내려 노력하지만,
결국, 마을들이 모두 어둠의 힘에 의해 파괴되고 말았다.

오랜시간 왕과 그의 아들은 숨어지내지만... 

 



 

 

https://youtu.be/8a3CxjkgEEA 

 

https://galaxy.store/Amalthea 

https://m.onestore.co.kr/mobilepoc/apps/appsDetail.omp?prodId=0000763290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orangenuget.pocketwarfare 

 

 

안녕하세요.

어렵사리 제가 예전에 포켓 워페어 제작할 때, 생각했던 방식에서 70%선까지는 제작을 해보았네요.

대략 코로나 기간인 2년 가까이를 인디게임 개발해보겠다고 뛰어들어서 1인 개발로 혼자

나름 열심히 해봤는데, 역시 혼자서는 뭘 하던 한계점이 분명하다고 느낍니다.

아마 이번 게임도 생각만큼 결과가 돌아오지 않으면 다시 회사로 돌아가야할 것 같네요.

인디게임들 준비하시는 모든 분들. 반드시 성공하길 바랍니다.

구글 플레이, 겔럭시 스토어, 원스토어에 출시했고,

iOS는 검수중인데, 생각보다 허들이 좀 느껴지는 것 같네요.

게임은 길찾기를 await/async로 했음에도 생각보다 무겁게 느껴집니다.

아마도 자체 엔진이 아니고 유니티다 보니 직접 디테일하게 최적화하기에는 한계가 있었던건 아닌가라는 고민도 들고,

한 개인의 시간만으로는 한계가 있는 것인가라는 고민만 갖게 되었네요. ㅎㅎ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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