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화이트데이' 첫 번째 CG 트레일러 공개

2015-10-06 13:24:57

아이인 / 2,357,282


2015년 하반기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는 '화이트데이: 학교라는 이름의 미궁'이 드디어 첫 번째 CG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로이게임즈(대표: 이원술)는 금일(6일), '화이트데이: 학교라는 이름의 미궁'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게임의 첫 번째 CG 트레일러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첫 번째 CG 트레일러는 게임의 전반적인 분위기를 알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되어있다. 주인공인 '이희민'을 비롯해 주요 여성 캐릭터, 그리고 유저들의 앞을 가로막는 가장 무서운 적인 '수위'의 모습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트레일러 속에 원작에는 등장하지 않았던 새로운 요소들이 존재하기도 한다. 이를 통해 원작을 즐겨보지 않은 유저는 물론이고, 14년이 넘는 세월 동안 화이트데이의 신작을 기다려온 마니아들의 기대감 또한 한껏 끌어 올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화이트데이: 학교라는 이름의 미궁'은 지난 2001년 PC 패키지용으로 발매된 동명의 원작을 14년 만에 모바일로 리메이크 한 작품이다. 모바일 게임 중에서도 최상급의 퀄리티를 가진 풀 3D 그래픽의 호러 어드벤처 게임이며, 원작 특유의 게임성을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거의 모든 요소들을 파워업하고, 여러가지 새로운 요소들이 추가된 것이 특징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리스트
최신뉴스
핫이슈
뉴스
한시적무료
출시예정
출시완료
베타모집
사전등록
이벤트
게임소개
일반어플
집중공략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