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스트라이커:BEGINS, 사전 등록 40만 돌파

2015-10-23 19:12:48

슈퍼아이인 / 1,091,347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자사의 모바일 기대작 ‘던전스트라이커:BEGINS’의 정식 서비스 사전 등록자가 40만 명을 넘어섰다고 23일 밝혔다.

 

‘던전스트라이커:BEGINS’는 지난 8일부터 정식 서비스 사전 등록을 시작해 14일만인 지난 22일 기준 40만 명 이상의 유저가 사전 등록에 참여했다.

 

정식 서비스 사전 등록은 정식 서비스 이전까지 특별 페이지(http://event.mobile.actoz.com/Games/Dsm/PreRegEvent)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한 모든 유저에겐 ‘파라오 의상 세트’와 ‘다이아 1,000개’, ‘스태미너 300개’, ‘골드 50만개’, ‘강화석 5만개’ 등 총 15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아이덴티티모바일은 ‘던전스트라이커:BEGINS’의 ‘아바타’ 영상(https://youtu.be/kiBTsp64utk)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49초 분량으로, Final CBT에서 유저들에게 큰 관심을 받았던 게임 내 ‘아바타’ 시스템에 관한 내용이 담겨 있다.

 

 

 

아바타는 게임 플레이를 통해서도 누구나 획득할 수 있으며, 수십 여종의 다양하고 매력적인 아바타를 통해 캐릭터의 외관을 개성 넘치게 꾸미는 것은 물론, 캐릭터를 보다 강력하게 만들 수 있는 컨텐츠다.

 

아이덴티티모바일 모바일사업본부 유창훈 실장은 “지난 ‘던전스트라이커:BEGINS’의 Final CBT에선 보다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해 유저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았다”라며, “이와 함께 유저분들의 의견을 적극 수용해 정식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던전스트라이커:BEGINS’는 온라인게임 ‘던전스트라이커’의 IP를 활용한 모바일 RPG로 압도적인 볼륨의 컨텐츠와 함께 최대 10명의 유저가 실시간으로 참가하는 PvP ‘데스매치’를 비롯해 ‘파티 플레이’, ‘광장’ 등 온라인 게임에 버금가는 진정한 라이브 액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리스트
최신뉴스
핫이슈
뉴스
한시적무료
출시예정
출시완료
베타모집
사전등록
이벤트
게임소개
일반어플
집중공략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