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3, 대작게임 '로스트킹덤', 모델에 올랜도 블룸 발탁

2015-11-06 22:51:01

슈퍼아이인 / 1,091,347


네시삼십삼분(4:33)은 6일, 팩토리얼게임즈에서 개발 중인 모바일 RPG 전쟁의 시작 '로스트킹덤'의 홍보 모델로 헐리우드 스타 '올랜도 블룸'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국내 개발 모바일게임 중 대형 헐리우드 스타를 기용한 것은 '로스트킹덤'이 처음이다.

 

'로스트킹덤'은 사전 예약 가입자 80만 명을 돌파하며 '블레이드 for Kakao'와 '영웅 for Kakao'의 뒤를 잇는 4:33 대작 RPG 라인업으로 주목받고 있는 기대작 게임이다. 


영국에서 태어난 올랜도 블룸은 영화 '반지의 제왕' 시리즈에서 활을 자유자재로 사용하는 순백의 엘프 '레골라스' 역으로 전 세계적인 인기를 얻기 시작했다. 이후 '캐리비안의 해적'에서 주인공 '윌 터너' 역을 맡아 강인하면서도 신비로운 캐릭터를 연기했으며, '트로이'에서는 유약하지만 사랑에 모든 것을 건 왕자 '패리스' 역을, '킹덤 오브 헤븐'에서는 전장의 영웅 '발리안' 역 등 판타지, 액션 영화에서 최고의 배우로 자리 잡았다.

 

4:33은 헐리우드 최고 스타 '올랜도 블룸'을 '로스트킹덤'의 방대한 스케일을 대표하는 얼굴로 발탁하고, 이번 모델 공개를 시작으로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소태환 4:33 대표는 "올랜도 블룸은 '로스트킹덤'의 방대한 스케일을 표현하기에 적합한 인물"이라며 "지금까지 영화에서 꾸준히 보여줬던 판타지 캐릭터 이미지와 '로스트킹덤'의 세계관이 잘 맞아 발탁했다"고 말했다.

 

전쟁의 시작 '로스트킹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lostkingdom433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성태 / mediatec@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리스트
최신뉴스
핫이슈
뉴스
한시적무료
출시예정
출시완료
베타모집
사전등록
이벤트
게임소개
일반어플
집중공략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