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 셔플 모바일, 국내 서비스 개시

2016-01-21 00:47:29

무적초인 / 478,776


포켓몬 첫 모바일 게임인 『Pokémon Shuffle Mobile』 (포켓몬 셔플 모바일, 이하 포켓몬 셔플)이 1월 20일에 출시 된다.

 

포켓몬 셔플은 Android/iOS단말기 대응 애플리케이션으로 무료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지난 8월 일본 등 해외에서 서비스를 시작하여 2015년 12월까지 누계 5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포켓몬 셔플은 귀여운 포켓몬들과 함께 퍼즐을 맞추며 배틀하는 신 감각 퍼즐 게임이다.

 

포켓몬 셔플은 포켓몬들을 가로세로 3개 이상 모아 없애면서 야생 포켓몬과 배틀을 하는 퍼즐 게임으로 횟수 제한은 있지만, 제한시간은 없어 신중하게 생각하며 즐기거나 여유 시간에 캐주얼하게 즐길 수도 있다.

 


 


 


 


 

또 닌텐도 3DS 소프트웨어 포켓몬스터 시리즈와 같이 포켓몬을 모으거나 육성이 가능하며 추후 다양한 스테이지와 포켓몬들이 추가될 예정으로 난이도가 다양하게 형성되어 퍼즐 게임 초보자부터 상급자까지 즐길 수 있다.

 

한편, 서비스 개시 당일부터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손에 넣을 수 있는 포켓몬인 「피카츄」를 잡아 캡쳐 이미지를 SNS를 통하여 응모하면 카카오톡 이모티콘 「피카! 피카! 피카츄의 친구들」을 200명에게 추첨을 통하여 선물하는 런칭 이벤트가 시작될 예정이다.

 

게임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포켓몬 공식 사이트(http://pokemonkorea.co.kr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리스트
최신뉴스
핫이슈
뉴스
한시적무료
출시예정
출시완료
베타모집
사전등록
이벤트
게임소개
일반어플
집중공략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