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를 베다: 삼국지 for Kakao, 정식 서비스 실시

2016-01-26 20:12:57

무적초인 / 478,806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1월 26일, 중국 ‘삼국지(三國志)’의 실존 역사와 다채로운 시나리오를 기반으로 다수의 적을 호쾌한 액션으로 베어 나가는 모바일 전쟁 RPG ‘천지를 베다: 삼국지 for Kakao’를 모바일 게임 플랫폼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정식으로 출시했다고 오늘 밝혔다.

 

오늘부터 서비스가 시작된 천지를 베다: 삼국지 for Kakao 는 중국 삼국지연의의 역사와 시나리오를 기반으로 다수의 적을 호쾌한 액션으로 베어 나가는 액션 롤플레잉 게임. 기존의 삼국지를 기반으로 한 게임들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액션을 선보이며, 특히 삼국지의 역사를 고스란히 재현한 스토리 모드와 짜임새 있게 설계된 전쟁 시스템을 바탕으로 액션 게임을 좋아하는 유저들은 물론 삼국지 매니아에게도 어필할 수 있는 게임성을 갖추고 있는 점이 특징이다.

 

한빛소프트 측은 카카오 게임하기 플랫폼으로 확장하며 여러가지 요소를 강화했다. 이를 살펴보면 보다 쉽게 즐길 수 있도록 아이템 수집과 난이도를 밸런싱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아울러 에피소드 처음 시작 단계부터 ‘시나리오 영상’을 삽입, 삼국지 이야기를 짜임새 있게 전달하기 위한 장치를 마련했다. 그리고 신규 시스템으로 ‘주막 및 보부상 시스템’을 도입한 부분도 들 수 있다.

 

이 시스템은 지능이 뛰어난 부관으로 인재들을 탐색하면 주막에 여러 인재들을 모실 수 있는데, 이후 정치력이 높은 부관으로 설득을 시도, 인재가 이에 응할 경우 유저의 수하로 맞아들일 수 있게 한 점이 특징. 보부상은 일정한 확률로 유저가 점령하고 있는 수도에 출몰하며, 진귀한 물건부터 각종 장비 등 희귀한 아이템들을 구매할 수 있다.

 

이밖에 천지를 베다: 삼국지 for Kakao 버전에서는 친구 대전 강화 및 아이템 수집이 한층 용이해졌으며, 주인공 캐릭터들도 폭넓게 선택 가능하다. 촉나라를 대표하는 미염공 ‘관우’를 비롯하여, ‘하후연’, ‘대교’, ‘조운’, ‘장료’, ‘태사자’, 그리고 제갈량의 부인 ‘황월영’에 이르기까지 총 7명에 달하는 개성만점 명장들이 준비된 만큼 유저의 취향에 맞춰 육성시키는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카카오 게임하기 플랫폼 런칭을 기념하기 위해 다채로운 이벤트도 마련되었다. 우선 ‘삼국지 데일리 퀴즈’이다. ‘구글 닥스(Docs)’를 통하여 출제되는 다양한 삼국지 관련 문제의 정답을 제출하면 되며, 회사 측은 금화와 프리미엄 부관 뽑기권, 보옥 등 이벤트가 진행되는 기간 동안 매일매일 다채로운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그리고 ‘시나리오 클리어’와 ‘공식카페 즐겨찾기 인증’ 이벤트이다. 시나리오 이벤트는 특정 미션을 공략하면 이벤트 업적으로 확인하도록 구성되어 있으며, 업적을 수행할 때마다 양질의 보상이 지급되는 방식이다. 공식카페 인증의 경우 천지를 베다: 삼국지 for Kakao 카페를 ‘즐겨찾기’ 한 다음 게시판을 통해 인증하면 완료되며, 선물로 플래티넘 부관 뽑기권 한 장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 회사 측은 게임 진행에 도움이 될 각종 공략 및 유용한 팁(Tip)을 게시판에 남기면 매주 2~3명을 추첨해 플래티넘 부관 뽑기권을 전달할 방침이며, 추가적으로 게임을 내려받기만 해도 모바일 메신저 카카오톡에서 유용하게 사용 가능한 드립톡(이모티콘)도 선사한다.

 

한편, 오늘부터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즐길 수 있는 천지를 베다: 삼국지 for Kakao에 대한 특징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천지를 베다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threejinkakao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리스트
최신뉴스
핫이슈
뉴스
한시적무료
출시예정
출시완료
베타모집
사전등록
이벤트
게임소개
일반어플
집중공략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