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2016년 모바일 신작 3종 공개

2016-03-30 20:58:21

슈퍼아이인 / 1,091,127


넥슨은 30일, ‘넥슨 모바일데이 The 1st in 2016’을 개최하고 올해 선보일 모바일 게임 신작 3종을 공개했다.

 

먼저 넥슨은 ‘테일즈런너 리볼트’와 '드래곤네스트2: 레전드'의 글로벌 퍼블리싱 권한을 확보하고 연내 글로벌 시장에 선보인다.

 

‘테일즈런너 리볼트’는 인기 온라인게임 ‘테일즈런너’의 모바일 버전으로 원작의 고유한 감성과 캐릭터 등을 계승했다.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한 조작법을 도입해 간단한 터치 만으로 박진감 넘치는 레이싱을 즐길 수 있다. 아울러 캐릭터 커스터마이징을 비롯해 코스튬을 직접 제작하는 ‘복장’ 시스템, 나만의 마을을 꾸미는 동화마을 ‘테일즈 팜’ 등 ‘테일즈런너’의 개성 있는 콘텐츠를 담고 있다.

 


 

‘드래곤네스트2: 레전드’는 글로벌 인기 온라인게임 ‘드래곤네스트’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개발 중인 모바일게임으로, 개발 초기 단계부터 기대를 모아왔다. 특히 원작의 500년 전 영웅들의 이야기를 배경으로 한 탄탄한 스토리와 방대한 콘텐츠, 화려한 액션 등 다양한 재미요소를 모바일에 극대화하여, 2016년 내 안드로이드OS 및 iOS버전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그리고 자사가 개발 중인 신작 ‘리터너즈’를 공개하고 시범 테스트 일정을 발표했다.

 

'리터너즈'는 매니지먼트 RPG라는 독특한 장르로, 역사와 신화 속에 등장하는 다양한 영웅들을 수집하고 성장시키며 전략에 따라 팀을 꾸려 PvP(Player vs. Player) 대전을 이어가는 게임이다.

 

 

 

 

 

다양한 스토리를 가진 영웅을 육성하고 탐험과 레이드 등 화려한 전투를 즐기는 RPG의 기본 요소는 물론, 수많은 영웅들을 각각의 특성 및 상성을 고려해 팀 단위로 육성, 최적의 팀 조합으로 비슷한 실력의 유저들과 리그 및 토너먼트를 즐기는 등 매니지먼트 게임의 재미까지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넥슨은 오는 4월 7일부터 17일까지 ‘리터너즈’의 첫 시범 테스트를 실시하며, 이번 테스트는 안드로이드OS를 지원한다. 이에 앞서 30일부터 4월 6일까지는 사전 신청 접수를 진행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리스트
최신뉴스
핫이슈
뉴스
한시적무료
출시예정
출시완료
베타모집
사전등록
이벤트
게임소개
일반어플
집중공략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