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3, 모바일 FPS ‘팬텀스트라이크’ 정식 오픈

2016-07-08 17:30:37

무적초인 / 429,556


네시삼십삼분(이하 4:33)은 모바일 FPS(1인칭 슈팅)게임 ‘팬텀스트라이크’를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출시했다.

 

‘팬텀스트라이크’는 중국에서 큰 인기를 얻은 온라인 FPS게임 ‘크로스파이어’의 메인 PD 출신인 문재성 PD와 육승범 텐포인트나인 대표의 첫 모바일 FPS게임으로 출시 전부터 많은 기대와 관심이 집중됐다. 자유를 쟁취하려는 테러리스트 집단 ‘엘프(ELF)’와 평화를 지키려는 정의의 집단 ‘팬텀’의 대결을 배경으로 정통 FPS게임의 감성을 모바일에 구현했다.

 

‘팬텀스트라이크’는 실시간으로 6대6 멀티플레이를 지원하기 때문에 다양한 전술과 팀워크가 특히 중요하며, 이용자간 원활한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지정된 음성을 출력하는 ‘라디오 챗’을 지원한다. 또 하복 엔진을 사용, 뛰어난 조작감과 부드럽고 정교한 움직임을 자랑한다. 여기에 다섯 가지 조작법 및 키 배치 등의 선택권을 제공해 유저 편의성을 높였다.

 

4:33은 ‘팬텀스트라이크’ 공식 출시를 기념해 ▲그랜드 오픈 출석 이벤트 ▲킬 달성 이벤트 ▲주간 랭킹 이벤트 ▲계급 달성 이벤트 등 총 네 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8일부터 14일까지는 게임에 출석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게임 캐시 및 아이템을 지급하는 ‘그랜드 오픈 출석 이벤트’와 이용자들의 킬 수에 따라 게임 캐시를 지급하는 ‘킬 달성 이벤트’가 진행된다. 8일부터 31일까지는 ‘주간 랭킹 이벤트’를 통해 주간 랭킹 상위 10명의 이용자들에게 문화상품권,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8일 공식 출 시 후 한 달간 병장 계급을 달성한 10명을 추첨하여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를 제공하는 ‘계급 달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9일부터는 FPS 게임 전문 BJ ‘랜딩’이 직접 ‘팬텀스트라이크’를 플레이하며 즉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팬텀스트라이크’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리스트
최신뉴스
핫이슈
뉴스
한시적무료
출시예정
출시완료
베타모집
사전등록
이벤트
게임소개
일반어플
집중공략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