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모바일 신작 3종 시범테스트 실시

2016-07-14 20:19:45

무적초인 / 386,136


넥슨이 14일 오늘부터 모바일 신작 3종의 시범테스트를 실시한다.

 

우선, 엔파이게임즈의 건슈팅 액션 어드벤처게임 ‘건파이 어드벤처(Gunpie Adventure)’가 오는 18일까지 시범테스트를 실시한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총 168개 스테이지로 구성된 시나리오 모드 ‘에피소드 1-유물수호자’를 체험하며 ‘건파이 어드벤처’의 박진감 넘치는 슈팅 액션과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다. 여기에 총 6명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AR, SMG, 스나이퍼 라이플 등 다양한 타입의 총기류, 군용 지프, 컨버터블 스포츠카, 픽업트럭 등 화려하고 사실적인 탈 것 등 ‘건파이 어드벤처’만의 독특한 아이템들을 만날 수 있다.

 

시범 테스트는 안드로이드OS 이용자라면 14일 오후 3시부터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테스트 참가자 전원에게 출시 후 사용 가능한 3만 원 상당의 게임 재화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테스트 기간 동안 ‘건파이 어드벤처’ 공식 카페에서 이벤트를 실시하고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1만 원권’ 200장을 선물한다.

 

‘건파이 어드벤처’는 오락실에서 즐기던 건슈팅 게임의 생생한 손맛과 쉬운 조작법을 모바일에 도입한 게임이다. 직관적인 컨트롤러를 활용한 시원한 액션을 토대로 폭파 미션, 장애물 피하기, 보스전, 보너스 스테이지 등 FPS게임의 다양한 콘텐츠를 풍부하게 담고 있다.

 

‘건파이 어드벤처’는 이번 국내 시범 테스트를 거쳐 올해 하반기 글로벌 시장에 안드로이드OS와 iOS 버전을 정식 론칭 할 예정이다. 

 


 

다음으로, 엔도어즈의 모바일 액션 RPG ‘아틀란티카 히어로즈(Atlantica Heroes)’가 17일까지 2차 시범테스트를 실시한다. 이번 테스트는 안드로이드OS 사용자라면 누구나 게임을 내려 받아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아틀란티스’의 비밀을 풀어가는 영웅들의 스토리를 기반으로 ‘팀 플레이’ 및 ‘태그’ 액션 등 실시간 전투와 최대 다섯 명의 동시 전투가 가능한 ‘레이드’ 전투 등 핵심 콘텐츠를 체험해볼 수 있다.

 

특히, 게임 내 ‘반복전투’를 추가하고 UI(User Interface)를 개선해 편의성을 높였으며, 보유한 영웅들을 활용해 보다 흥미진진한 플레이가 가능한 ‘타락한 성전’ 및 ‘원정대’ 등 신규 콘텐츠를 선보인다.

 

넥슨은 매일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들에게 ‘10만 골드’, ‘전설 방어구 소환권(1장)’ 등을 지급하고, 특정 시간 동안 ‘5만 골드’, ‘모험 경험치 150%’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 19일까지 공식 카페를 통해 게임 리뷰를 작성한 유저들 중 우수 리뷰어를 선정하여 ‘문화상품권’ 등을 선물한다.

 

 

마지막으로 엔도어즈의 모바일 신작 ‘삼국지를 품다2’가 시범 테스트를 실시한다. 이번 테스트는 7월 21일까지 안드로이드OS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테스트 참가자 전원에게 출시 후 사용 가능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삼국지를 품다2’는 멀티플랫폼 3D MMORPG ‘삼국지를 품다’ IP(Intellectual Property, 지식재산권)를 활용한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연내 안드로이드OS 및 iOS버전 동시 출시를 앞두고 있다.

 

특히, ‘삼국지’ 스토리를 배경으로 영지를 경영하고 200여 명의 장수들을 직접 지휘하는 운영의 묘미와 다양한 병사를 활용해 군사력을 확보하고 상대 진영을 점령하는 전략적인 재미요소가 강점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리스트
최신뉴스
핫이슈
뉴스
한시적무료
출시예정
출시완료
베타모집
사전등록
이벤트
게임소개
일반어플
집중공략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