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 레볼루션, 11월 출시 확정

2016-10-12 19:37:36

무적초인 / 382,206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는 초대형 모바일 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이하 레볼루션, 개발사 넷마블네오)을 11월 중 국내 출시할 예정이라고 금일(12일) 밝혔다.

 

<레볼루션>은 온라인 게임 '리니지2' 지적재산권을 이용한 초대형 모바일 MMORPG로 최대규모의 오픈필드, 고품질 그래픽, 원작의 혈맹 시스템, 실시간 공성전을 구현해 하반기 최대 기대작으로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넷마블은 일부 기기사양에 대한 최적화를 위해 오는 13일 예정이었던 CBT(사전 테스트)를 진행하지 않고, 11월 중 안드로이드, iOS 버전을 출시할 계획이다.

 

넷마블 이완수 본부장은 “최적화 검증 과정 중 2014년 상반기 이전 출시한 기기 중 일부에서 추가적인 최적화가 필요한 것으로 확인됐다”며 “많은 분께 최고의 완성도와 최상의 서비스로 찾아 뵙는 것이 성원에 보답하는 길이라고 생각해 별도의 CBT없이 빠른 최적화 작업을 거쳐 11월 중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서비스하겠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서버에 대한 안정성은 이미 확보했기에 10월 12일 정오를 기점으로 서버별 닉네임 선점 규모를 확대할 계획이다.

 

<레볼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 및 브랜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리스트
최신뉴스
핫이슈
뉴스
한시적무료
출시예정
출시완료
베타모집
사전등록
이벤트
게임소개
일반어플
집중공략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