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덤스토리, iOS 출시와 함께 글로벌 월드 오픈

2016-11-10 21:23:52

무적초인 / 386,936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가 서비스하고 피크네코 크리에이티브(대표 임춘근)가 개발한 모바일 전략 RPG <킹덤스토리>가 오늘 iOS 버전을 오픈하고 해외 이용자와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글로벌 월드를 공개하는 등 이용자 풀 확대에 나섰다.

 

<킹덤스토리>는 올해 출시된 삼국지 게임 중 매출면에서 독보적인 성적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삼국지 기반 전략 RPG다.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가 원하는 콘텐츠를 꾸준히 추가하고 있으며, 이번에는 많은 이용자들이 기다려왔던 iOS 버전을 출시, 이제 아이폰을 포함한 모든 모바일기기에서 <킹덤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해외 이용자 타깃 신규 월드도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 콘텐츠 중 하나다.

 

<킹덤스토리>는 국내시장에서 검증된 게임성을 바탕으로 같은 삼국지 문화권인 아시아권을 공략하기 위해 중국/태국/글로벌 월드 총 세 개 월드를 게임에 추가했다. 위치 기반으로 접속 가능 월드가 결정되는 타게임들과 달리 ‘월드 선택’이라는 옵션을 제공하여 국내 이용자도 누구나 다른 국가의 월드에서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다.

 

글로벌 월드의 경우 내 캐릭터가 생성될 당시의 위치에 따라 국가가 표시되며, 내 나라의 국기를 달고 다른 국가 이용자들과 개인전 또는 군단전 형태로 경쟁을 하게 된다.

 

<킹덤스토리>는 글로벌월드 출시를 기념해 7일동안 매일 접속시 총 3000원보(33,000원상당)를 획득할 수 있는 접속 이벤트와 스타터 패키지 구매시 캐릭터 선택권인 승상의 천거서를 획득할 수 있는 구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리스트
최신뉴스
핫이슈
뉴스
한시적무료
출시예정
출시완료
베타모집
사전등록
이벤트
게임소개
일반어플
집중공략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