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런너 리볼트, 시범 테스트 돌입

2016-11-24 16:56:50

무적초인 / 382,206


㈜넥슨(대표 박지원)은 라온엔터테인먼트(대표 박재숙)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신작 ‘테일즈런너 리볼트(TalesRunner Revolt)’의 시범 테스트를 24일부터 실시한다.

 

이번 테스트는 28일까지 5일 동안 진행되며, 안드로이드OS 이용자라면 누구나 구글 플레이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테일즈런너 리볼트’는 온라인게임 ‘테일즈런너’를 모바일 플랫폼에서 구현한 캐주얼 액션 러닝 게임으로, ‘동화나라’ 스토리를 웹툰 형식으로 구성한 ‘스토리 모드’ 및 PvP(Player vs. Player) 콘텐츠인 ‘서바이벌 모드’, ‘경쟁대전’을 비롯해 다양한 건물을 지어 재화를 생산할 수 있는 ‘테런 빌리지’ 등 다채로운 재미 요소를 갖췄다.

 

넥슨은 이번 테스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28일까지 접속 시 매일 ‘1,000 다이아’를 지급하고, 인게임 배너를 통해 설문조사에 참여한 유저의 누적 수에 따라 론칭 후 ‘다이아’를 제공한다. 또 테스트 기간 내 5레벨과 10레벨 달성 시 각각 ‘500 다이아’와 ‘1,000 다이아’를 지급한다.

 

또 27일까지 ‘서바이벌 모드’와 ‘경쟁대전’ 각 일일 랭킹 10위권 안에 든 유저에게 문화상품권을 증정하고, 30일까지 공식 카페에 테스트 체험기를 작성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리스트
최신뉴스
핫이슈
뉴스
한시적무료
출시예정
출시완료
베타모집
사전등록
이벤트
게임소개
일반어플
집중공략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