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 레볼루션, 12월 14일 출시 확정

2016-11-25 18:39:35

무적초인 / 382,206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자사가 개발 중인 초대형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2 레볼루션(이하 레볼루션, 개발사 넷마블네오)'을 12월 14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넷마블은 구글플레이 스토어(안드로이드), 앱스토어(iOS)에서 ‘레볼루션’을 동시 오픈할 예정이다.

 

넷마블 이완수 본부장은 "2014년 출시한 기기를 포함해 기기와 서버 안정화는 이미 확보했다”며 “지스타 시연에 참여한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하고, 최고의 게임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12월 14일 출시를 결정했다"고 말했다.

 

'레볼루션'은 인기 온라인 게임 '리니지2' 지식재산권을 이용한 초대형 모바일 MMORPG로, 원작의 감성을 재현한 광대한 오픈필드와 캐릭터, 공성전, 혈맹 시스템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언리얼엔진4로 구현한 이 게임은 압도적인 기술적 성취를 보여줌은 물론, 전 지역 동시접속 환경을 제공해 PC 온라인 게임 수준의 플레이를 제공한다.

 

넷마블은 지난주 열린 국내 최대 게임 축제 '지스타2016'에서 레볼루션 시연 버전을 최초로 공개해 관람객들에게 호평을 받으며 큰 주목을 받았다. 사전예약자 수는 이미 300만을 넘어섰다.

 

출시 전까지 이용자는 브랜드 사이트(http://l2.netmarble.net/#index)에서 주요 콘텐츠를 살펴볼 수 있고, 내달 4일까지 서버/캐릭터 선점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리스트
최신뉴스
핫이슈
뉴스
한시적무료
출시예정
출시완료
베타모집
사전등록
이벤트
게임소개
일반어플
집중공략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