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리터너즈’ 국내 정식 출시

2016-12-08 14:58:44

무적초인 / 381,916


㈜넥슨(대표 박지원)은 8일 자사가 개발한 신작 모바일 매니지먼트 RPG ‘리터너즈’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

 

‘리터너즈’는 역사와 신화 속에 등장하는 38종의 유명 영웅을 수집하고 성장시키며 최적의 팀을 꾸려 다양한 전투를 벌이는 게임으로, 올해 두 차례의 사전 테스트를 통해 RPG와 매니지먼트 장르가 결합된 독특한 게임성을 선보여 좋은 평가를 받은 바 있다.

 

특히 카툰 렌더링 그래픽을 통해 각 영웅별 개성을 잘 살린 아기자기한 캐릭터를 구현했으며, 각 영웅마다 해당되는 스토리를 기반으로 하는 스킬과 능력을 부여해 다양한 스토리를 가진 영웅을 육성하는 재미도 더했다.

 

넥슨은 ‘리터너즈’ 출시를 기념해 공식 카페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14일까지 탐험 2챕터(메마른 황무지) 플레이를 완료하고 게시판에 스크린샷으로 인증 게시글을 등록하는 유저에게는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블루스톤(2천 개)’을 지급하며, 같은 기간 특정 시간에 접속하는 유저에게는 다양한 아이템 보상을 제공한다.

 

15일까지 게임 내에서 ‘GM레나’가 제시하는 특정 전투력과 유사한 수준의 전투력을 달성하고 이를 스크린샷으로 찍어 게시판에 등록하는 유저 중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리그티켓(300개)’를 선물로 지급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리스트
최신뉴스
핫이슈
뉴스
한시적무료
출시예정
출시완료
베타모집
사전등록
이벤트
게임소개
일반어플
집중공략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