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마리오 런, 국내 앱스토어 정식 출시

2017-02-01 17:13:03

무적초인 / 382,496


한국닌텐도㈜는 오늘, '슈퍼 마리오 런'의 배포와 함께 '마이 닌텐도' 서비스를 국내에서 개시한다고 밝혔다.
 
해외에서 출시 4일만에 4천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바 있는 '슈퍼 마리오 런'​은 단순한 조작과 마리오의 다양한 액션을 통해 코인을 모으며 골을 향해 나아가는 게임이다.
 
3가지로 이루어진 게임 모드에는, 총 6개의 월드의 24개 코스를 클리어하여 쿠파성을 목표로하는 모드와 플레이할 때마다 코스가 변하는 대전 모드, 그리고 코인으로 교환할 수 있는 건물이나 장식으로 자신만의 왕국을 만드는 모드가 존재한다.
 
'슈퍼 마리오 런'은 App Store에서 무료로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3개 모드의 일부를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다. 또한 10.99 달러를 과금하면, 이후 추가 과금 없이 게임의 모든 요소를 플레이할 수 있게 된다.
 
이와 함께 '닌텐도 어카운트'의 등록 접수를 실시 중이며, '마이 닌텐도' 서비스는 오늘부터 개시한다.
 
'닌텐도 어카운트'는 각종 서비스나 스마트폰 대상의 애플리케이션 등, 닌텐도의 새로운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필요한 어카운트이며, '마이 닌텐도'는 '닌텐도 어카운트'를 가지고 있는 분들이 이용할 수 있는 닌텐도 종합 서비스이다.
 
닌텐도의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하면, 마이 닌텐도 포인트를 모을 수 있으며, 모은 포인트는 마이 닌텐도의 기프트와 교환할 수 있다.​ ​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리스트
최신뉴스
핫이슈
뉴스
한시적무료
출시예정
출시완료
베타모집
사전등록
이벤트
게임소개
일반어플
집중공략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