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 오디션, 국내 정식 서비스 시작

2017-03-09 20:13:17

무적초인 / 386,136


2000년대 전국 PC방에 리듬댄스 게임 돌풍을 일으켰던 그 게임 ‘오디션’을 이제 모바일로 즐길 수 있게 됐다. ㈜한빛소프트(대표 김유라)의 스테디셀러이자 글로벌 리듬댄스 게임 원조인 ‘오디션’의 모바일버전 ‘클럽 오디션’이 3월 9일 정식으로 국내 서비스를 시작했다.

 

클럽 오디션은 리듬댄스 게임 원조라는 원작의 명성에 손색이 없도록 200여곡의 음원과 2300여종의 아이템 등 풍부한 콘텐츠로 무장했다. 특히 방탄소년단, AOA 등 인기 아이돌의 최신음원들을 구비해 트렌드에 뒤쳐지지 않으면서도, 추억의 8090 인기 곡들도 대거 준비돼 물씬 향수를 느낄 수 있다. 이에 따라 지금의 10대뿐 아니라 온라인 게임 전성기에 한창 오디션을 즐겼던 20대부터 30~40대까지도 다시 한번 오디션의 매력에 빠질 것으로 예상된다.

 

클럽 오디션은 지난 2월 16일부터 사전예약을 진행했으며 이를 통해 3주만에 약 24만명의 이용자를 확보했다. 이번 사전 예약 기간에는 온라인 ‘오디션’을 오랜 시간 사랑해준 유저들의 큰 호응이 이어졌다. 특히 젊은 시절 이 게임을 즐겼던 수많은 여성 유저들의 향수를 자아냈다.

 

한편 클럽 오디션은 오픈 이후 레벨 달성 이벤트, 커플인증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혜택과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리스트
최신뉴스
핫이슈
뉴스
한시적무료
출시예정
출시완료
베타모집
사전등록
이벤트
게임소개
일반어플
집중공략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