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즐앤드래곤, ‘나 혼자 썼다’ 생방송 개최 기념 이벤트 실시

2017-03-27 18:54:52

무적초인 / 382,496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모바일 콘텐츠 전문 기업 네오싸이언에서 서비스 중인 ‘퍼즐앤드래곤’에서 ‘나 혼자 썼다’ 생방송 개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생방송 이벤트는 ‘극한의 투기장(쌍극의 여신1)’을 특이한 캐릭터를 리더로 하여 싱글플레이로 클리어 할 수 있는 유저를 방송참가자로 모집한다. 참가자 결정이 되면 리더 몬스터와 선정 이유를 퍼즐앤드래곤 홈페이지에 게재할 예정이며, 시청자는 우승 가능성이 높다고 예상되는 유저에게 투표를 할 수 있고, 이 중 5명을 추첨해 ‘퍼즐앤드래곤 터치펜’을 증정한다.

 

이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4월 2일(일)까지 매일 이벤트 기념 던전을 오픈한다. 해당 던전을 클리어 하면 마법석과 타마도라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중 ‘48시간 한정 갓 페스티벌’ 이벤트가 예정되어 있다. 또한, ‘극한의 투기장’ 및 ‘머신 헤라 강림!’ 등 일부 테크니컬 던전 클리어 시 획득할 수 있는 경험치가 4배로 증가한다.

 

해당 기간 중 게릴라로 출현하는 금색의 석가산 ‘3색 한정’에서 획득할 수 있는 코인이 2배, 스페셜 던전에 ‘단 한 번뿐인 초절경험치’ 던전 등장으로 랭크업에 필요한 경험치 20만과 던전 클리어 보상으로 마법석을 얻을 수 있다.

 

특히 스페셜 던전에 총 10단계로 나뉜 챌린지 던전 등장으로 클리어 한 레벨에 따라 ‘단 한번의 피 던전’ 등을 증정하며, ‘전설의 숲’과 ‘전설의 산길’ 등 테크니컬 던전에 ‘잠재 타마도라☆조작 시간 연장’ 등 5종류의 잠재 타마도라가 출현한다. 또한 ‘전설의 산길, 언덕, 항로’ 등 일부 던전에서는 ‘+에그’의 드롭 확률이 20배가 된다.

 

이와 더불어 위 기간 동안 ‘코인으로 던전 구입’을 통해 구입할 수 있는 코인던전에 보너스가 추가 되고, 극한의 투기장 ‘노 컨티뉴’ 던전에서 획득할 수 있는 코인이 2배가 된다.

 

마지막으로 협력 플레이에 등장하는 테크니컬 던전 중 ‘협력 플레이 보너스의 우정 포인트 1.5배!’로 표시된 던전을 클리어 하면 협력 플레이 보너스로 얻는 우정포인트가 1.5배, 강림 던전에서 ‘+에그’의 드롭률 10배, 강화합성 시 스킬 레벨업 성공 확률 및 강화합성 대성공, 초대성공 확률이 4배 상승한다.

 ​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리스트
최신뉴스
핫이슈
뉴스
한시적무료
출시예정
출시완료
베타모집
사전등록
이벤트
게임소개
일반어플
집중공략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