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 순위… 신흥강자 '데스니티6' 탄생

2017-06-15 20:43:34

무적초인 / 388,366


게임샷이 선정한 6월 3주 모바일 인기 순위는 무서운 기세로 상승세인 '데스티니6'와 신규 업데이트로 흥행몰이 중인 '마블퓨처파이트'가 주목됐다.

 

 

 

■ 데스티니6, 양대마켓 인기 1위

 

넷마블게임즈의 모바일 RPG 신작 데스티니6가 양대마켓 인기 1위, 구글플레이 최고매출 4위 달성했다.

 

지난 7일 서비스를 시작한 데스티니6는 출시 3일만에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플레이 양대마켓 인기 1위, 출시 2일만에 애플 앱스토어 최고매출 3위를 차지한데 이어 지난 14일 구글플레이 최고매출 4위를 달성하며 상승 분위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로써 구글플레이 최고매출 1위부터 4위까지 '리니지2 레볼루션', '모두의마블 for kakao', '세븐나이츠 for kakao', 데스티니6 순서로 차지하고, 마블퓨처파이트가 10위에 재진입하며 구글플레이 최고매출 TOP10에 총 5개의 넷마블 모바일 게임이 이름을 올렸다.

 

넷마블은 이번 양대마켓 인기 1위 및 구글플레이 최고매출 4위를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16일까지 지정된 시간에 플레이 시 경험치, 골드 등 2배 혜택을 제공하며, 17일에는 최대 15개의 강화 재료를 획득할 수 있는 강화 던전이 전부 개방된다. 또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매주 일요일에는 모든 강화 던전을 즐길 수 있도록 오픈 할 예정이다.

 

 

■ 마블퓨처파이트, 엑스맨 업데이트 실시

 

모바일 액션 RPG '마블퓨처파이트가 엑스맨 업데이트를 선보였다.

 

마블퓨처파이트는 이번 업데이트로 엑스맨 캐릭터 7종이 합류했다. 영화 시리즈로 친숙한 '울버린'을 비롯해 '사이클롭스', '진 그레이', '스톰', '비스트', '로그', '매그니토'가 추가됐으며, 이들의 성장을 도울 X-유전자, 엠크란 조각, 엠크란 크리스탈, 피닉스 깃털 등 신규 성장 재료도 함께 소개됐다.

 

넷마블은 이외에도 다양한 컨텐츠를 추가하고 개선했다. 우선 크리스탈에는 로열 슈트 유니폼을, 그웬풀은 그웬 풀 유니폼을 각각 선보였다. 기존 스테이지 구성의 요일 임무도 개편돼 이용자들은 원하는 보상이 포함된 챕터를 골라 플레이하게 된다.

 

또 메인 화면에 추가된 콘텐츠 현황판을 통해 일일 입장 제한이 있는 모든 콘텐츠들의 남은 이용 횟수를 확인할 수 있게 했다. ​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리스트
최신뉴스
핫이슈
뉴스
한시적무료
출시예정
출시완료
베타모집
사전등록
이벤트
게임소개
일반어플
집중공략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