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호화 성우 캐스팅으로 중무장한 '음양사 for kakao'

2017-07-14 15:50:05

무적초인 / 386,156


최근 게임사들은 경쟁이 심화한 모바일 게임 시장을 극복하기 위한 돌파구로 '성우'를 내세우고 있다.

 

캐릭터의 목소리를 연기해 생명을 불어주는 직업인 성우는 애니메이션과 외화, 나레이션 등에서 큰 활약을 펼쳤으나, 요즘은 대작화 되는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도 유명 성우들이 대거 참여해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인기 성우가 어떤 게임에 캐스팅됐는가에 따라 해당 성우 팬들이 해당 게임으로 몰리는 현상이 두드러지게 발생하고 있으며, 카카오도 자사의 모바일 초대작 '음양사 for kakao'에 40여 명의 인기 성우를 기용해 론칭 전부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음양사에 캐스팅된 주요 성우진을 살펴보면 메인 캐릭터 세이메이 역은 '데스노트'의 야가미 라이토와 '나루토'의 우치하 사스케 등 미소년 및 미청년 전문인 김영선 성우가 캐스팅됐고, 여성 메인 캐릭터 카구라 역에는 '슬레이어즈'의 리나, '미소녀전사 세일러문'의 세일러문 등 90년대 2000년대 초 한국 레전드라 불린 최덕희 성우가 캐스팅됐다.

 

아울러 또 다른 메인 캐릭터 야오비쿠니 역에는 이주희 성우, 히로마사 역에는 박성태 성우가 캐스팅됐다. 이주희 성우는 '헌터X헌터'의 시즈크, 박성태 성우는 원피스의 상디 등으로 유명하다. 또 서포트 역할의 코하쿠 역에는 나루토의 노하라 린으로 유명한 정혜원 성우가 캐릭터를 연기했다.

 

 한국 레전드 성우인 최덕희 성우

 

게임의 소환수 역할을 하게 될 식신들도 초호화 캐스팅으로 이뤄졌다. 산토끼 역에는 '테니스의 왕자'의 나나코로 유명한 김채하 성우, 거미마녀 역에는 '드래곤볼Z'의 18호를 연기한 박경혜 성우, 자목동자 및 아라카와 역은 권성혁 성우가 열연을 펼쳤다. 이외로도 또 다른 성우계의 레전드 이인성 성우와 김하영 성우, 심규혁 성우, 김현심 성우 등 한국에서 내노라라는 인기 성우의 목소리를 모두 게임에서 들을 수 있다.

 

한편, 국내 서비스되는 음양사는 후쿠야마 준 성우, 노토 마미코 성우, 코야스 타케히토 성우 등 일본 인기 성우 목소리도 함께 들을 수 있다. 특히 하나의 게임 안에서 한일 양국의 인기 성우를 모두 만날 수 있으므로 성우 팬들이라면 반드시 해봐야 할 게임이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리스트
최신뉴스
핫이슈
뉴스
한시적무료
출시예정
출시완료
베타모집
사전등록
이벤트
게임소개
일반어플
집중공략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