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 순위… '세나-다크어벤저3' 新 콘텐츠로 세몰이

2017-08-29 03:10:36

무적초인 / 386,096


게임샷이 선정한 8월 5주 모바일 인기 순위는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 '세븐나이츠 for kakao'와 '다크어벤저3'가 주목됐다.

 

 

 

■ 세븐나이츠, 신규 영웅 다크나이츠 콜트 등장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RPG 세븐나이츠에 신규 영웅 다크나이츠 '콜트'를 선보였다.

 

다크나이츠에 속하는 콜트는 각성 여포처럼 표식을 이용한 스킬이 특징인 공격형 영웅이다. 총을 사용하는 이 영웅은 새로운 스킬 효과 기민함으로 상대방의 공격을 피하는 동시에, 급소 공격으로 적에게 높은 피해를 주는 강력한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골목의 사냥꾼이라 불린 콜트는 사령관 눈에 띄어 입대, 간부 자리까지 단숨에 오른 실력자라는 스토리를 갖고 있다.

 

아울러 이 게임은 영웅 출시 외에도 길드전이 전략성을 강화하는 방향으로 개선됐다. 변경된 길드전은 길드원들이 3개 라인에 나눠 서서, 동일한 라인에 있는 적을 공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다른 라인을 공격할 수 없어, 길드원 배치가 매우 중요하다. 전투 중 길드의 임무를 완수하면 승패에 영향을 미치는 코인을 획득할 수 있어 길드전의 재미가 한층 높아졌다.

 

 

■ 다크어벤저3, 최고 레벨 확장 및 신규 모험모드 추가

 

넥슨이 서비스, 불리언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다크어벤저3가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먼저 최고 레벨을 60에서 80레벨까지 확장하고, 30개 단계로 구성된 신규 해안 맵 몰트섬과 스토리 모드 3종을 추가했다. 이번 스토리 모드에서는 오크들의 침공 이후 이야기가 전개되며, 새로운 이야기에 대한 애니메이션 영상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캐릭터의 스킬 레벨 역시 80까지 확장하고, 캐릭터 성장 단계를 200에서 300레벨로 상향시켜 보다 강력한 캐릭터 육성을 지원한다.

이 밖에도 골드 던전과 파티 던전의 상위 단계를 추가 오픈하고, 유저들의 의견을 수렴한 PvP 밸런스 개선도 진행했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리스트
최신뉴스
핫이슈
뉴스
한시적무료
출시예정
출시완료
베타모집
사전등록
이벤트
게임소개
일반어플
집중공략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