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인글로리, '5 vs 5 모드' 통해 모바일 e스포츠 활성 돕겠다

2017-12-18 00:05:22

무적초인 / 404,686


국내외 모바일 e스포츠 시장에서 다양한 행보를 펼친 '베인글로리'가 신규 업데이트로 새로운 도약에 나섰다.

 

슈퍼이블메가코프는 지난 1일, 자사의 모바일 대표작 베인글로리의 신규 업데이트 직전, 한국미디어를 대상으로 한 기자간담회를 서울 역삼에 위치한 디캠프에서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슈퍼이블메가코프 윤태원 글로벌 퍼블리싱 총괄 등이 참석해 신규 업데이트 '5 vs 5 모드' 등을 소개했다.

 

 윤태원 총괄

 

 

윤태원 총괄은 "베인글로리는 지난 2014년 글로벌 론칭 이후, 한국에서 '베인글로리8 동아시아 리그 주최', e스포츠 전문 채널과 제휴, 견우와 직녀 이야기에 영감을 받은 영웅 스카이를 선보이는 등 다양한 행보를 펼쳤다"며 "이에 힘입어 우리 게임은 한국을 포함한 글로벌 유저들이 게임에 더욱 몰입할 수 있도록 5 vs 5 모드를 선보이게 됐다"고 운을 뗐다.

 

이어 "5 vs 5 모드를 통해 플레이어는 베인글로리에서 지금까지 모바일에서 느낄 수 없던 높은 전략성과 정밀한 컨트롤을 소화할 수 있게 됐고, 별도의 독창적 맵을 통해 새롭게 구성된 전략 목표물, 몹과 보스 등 콘텐츠의 깊이도 알게 될 것이다"고 강조했다.

 

더불어 "그동안 모바일 시장에서 베인글로리 같은 MOBA 장르가 여러 제약으로 제대로 된 평가를 받지 못했는데, 우리는 이번 5 vs 5 모드를 시작으로 모바일 게이머가 e스포츠 시장 등에서도 각광받게 하는데 환경을 조성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베인글로리 5 vs 5 모드는 2018년 초에 선보일 예정이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리스트
최신뉴스
핫이슈
뉴스
한시적무료
출시예정
출시완료
베타모집
사전등록
이벤트
게임소개
일반어플
집중공략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