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 순위… '모마-세나' 설 앞두고 총공세

2018-02-13 02:28:45

무적초인 / 394,426


게임샷이 선정한 2월 3주 모바일 인기 순위는 신작은 설을 앞두고 새로운 행보를 펼친 넷마블게임즈의 '모두의 마블 for kakao'와 '세븐나이츠 for kakao'가 주목됐다.

 

 

 

■ 모두의 마블, 설날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모두의 마블은 설날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설날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에는 신규맵과 시스템 등 이용자들이 기다려온 콘텐츠가 대거 추가될 것으로 예고된 만큼 높은 기대를 받아왔다.

 

먼저, 봅슬레이를 타고 짜릿한 파산 역전승의 재미를 선사하는 신규 '봅슬레이맵'을 추가했다. 해당 맵은 봅슬레이를 타면 모든 이용자를 태우고 본인의 랜드마크로 갈 수 있는 것이 특징인 만큼 빠르고 박진감 넘치는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이외 나와 비슷한 실력의 이용자와 매칭 돼 아슬아슬한 승부를 겨룰 수 있는 '모두의랭킹'도 추가했으며, 캐기만 해도 매일 다이아(게임재화)를 획득 할 수 있는 다이아 광산도 새롭게 선보였다.

 

넷마블은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풍성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우선, 발송한 덕담을 친구 및 지인이 받아 접속하면 발송한 이용자에게 최대 1,000다이아 및 신규 행운 아이템을 제공하는 덕담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게임 플레이 시 랜덤으로 등장하는 황금 멍멍이의 간식을 획득하면 신규 캐릭터 S+황금 멍멍이를 비롯해 신규 행운아이템 S+멍멍 장난감 1호, S+인기 행운아이템 8종 뽑기권 등 게임 내 고급아이템을 얻어갈 수 있다. 이외 최강캐릭터 레바테인과 니르바나를 행운아이템과 함께 풀세트로 무료 지급하는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 세븐나이츠, 신규 스페셜 영웅 클레미스 공개

 

세븐나이츠는 신규 스페셜 영웅 클레미스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클레미스는 세븐나이츠가 선보이는 첫 스페셜 지원 영웅이다. 아군과 적군 영웅 속성에 따라 지원 효과가 달라져 다양하고 전략적인 활용이 가능하다.  아군에게는 특성에 맞는 버프를, 적군에게는 디버프를 부여하고, 아군 한 명을 되살릴 수 있는 각성스킬도 갖고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신규 영웅 최초 획득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는 6성 클레미스 최초 획득 시 40레벨의 클레미스를 얻을 수 있다. 또 클레미스 각성과 각성 강화 이벤트를 통해 6성 영웅 선택권과 최고옵션의 6성 레이드 장비 선택권도 제공된다.

 

또한, 클레미스 업데이트 기념 업적 이벤트도 2주간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모험, 잊혀진 던전, 실시간 결투장 등 세븐나이츠의 콘텐츠를 일정 회수 이상 클리어하고 고급 영웅 10회 소환권, 실시간 결투장 전리품 소환권 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리스트
최신뉴스
핫이슈
뉴스
한시적무료
출시예정
출시완료
베타모집
사전등록
이벤트
게임소개
일반어플
집중공략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