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 순위… '검사-벽람항로' 新 업뎃 선보여

2018-04-17 12:35:42

무적초인 / 400,766


게임샷이 선정한 4월 3주 모바일 인기 순위는 신규 업데이트를 선보인 '검은사막 모바일'과 '벽람항로'가 주목됐다.

 

 

 

■ 검은사막 모바일, 협동성 콘텐츠 용맹의 땅 업데이트

 

펄어비는 검은사막 모바일에서 파티 필드 용맹의 땅과 장비에 능력치를 부여할 수 있는 마력각인 기능 추가 등 4월 두 번째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검은사막 모바일의 유저 간 협동성이 강화된다. 이번 업데이트로 필드에서 주로 몬스터와의 단일 전투를 치러온 유저들에게 친구, 길드원과 파티를 맺어 함께 호흡하며 즐길 수 있는 파티 필드 용맹의 땅을 선보였다.

 

신규 파티 콘텐츠 용맹의 땅은 특정 몬스터 사냥 시 획득 가능한 용맹의 징표를 가진 유저 5인이 진입할 수 있는 파티 필드이다. 제한시간 30분 동안 지속적으로 등장하는 몬스터를 상대하며 사냥 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고, 일정 시간이 지나면 우두머리가 등장한다. 몬스터를 처치할 때마다 모든 파티원이 보상을 획득하지만 각기 다른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전설 이상의 무기와 방어구에 새로운 능력치를 부여할 수 있는 마력각인 기능이 추가되었다. 마력각인은 흑정령 레벨 50부터 가능하며, 인 게임 재화와 마력의 산물이 재료로 소모된다. 마력의 산물은 유일 등급 이상의 무기와 방어구를 흑정령 검은 기운 흡수 시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 무법자 모드(필드 PVP) 활성 시 전투 경험치 5% 증가 버프를 받을 수 있게 되었고, 간단하게 기술을 세팅할 수 있는 기술 장착 페이지가 추가되었다. 미리 저장한 기술 페이지를 간편하게 세팅할 수 있어 사냥과 PVP에 따라 변환하며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 벽람항로, 신규 이벤트 노력, 희망과 계획을 업데이트

 

X.D.Global이 퍼블리싱하는 함선 미소녀 모바일 게임 벽람항로가 신규 이벤트 노력, 희망과 계획을 업데이트 했다.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거나 이벤트 기간동안 진행되는 한정 건조를 통해 아타고, 뱀파이어, 프린스•오브•웨일즈 등의 한정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으며, 전 스테이지를 3성으로 클리어할 시 SS 레어 장비 '356mm 4연장 주포 T3'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인기 캐릭터 프린스•오브•웨일스, 타카오, 아타고, 아카기, 카가의 수영복 스킨, 엔터프라이즈와 뱀파이어의 웨딩드레스 서약 스킨 등 다양한 스킨이 추가되며, 리엔더와 롱•아일랜드의 개조 기능이 개방된다.

 

이외에도 신규 가구 냥냥 카페가 추가되어 숙소를 더욱 개성있게 꾸밀 수 있고, 게임 내 채팅의 이모티콘 시스템이 추가되어 유저간의 교류를 더욱 강화하였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리스트
최신뉴스
핫이슈
뉴스
한시적무료
출시예정
출시완료
베타모집
사전등록
이벤트
게임소개
일반어플
집중공략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