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 순위… '마블퓨처파이트', 어벤져스3 효과 톡톡

2018-04-30 19:41:37

무적초인 / 406,176


게임샷이 선정한 4월 5주 모바일 인기 순위는 신규 업데이트를 선보인 넷마블의 '마블퓨처파이트'와 '모두의마블 for kakao'가 주목됐다.

 

 

 

■ 마블 퓨처파이트, 영화 '어벤져스: 인피티니 워' 업데이트 실시

 

모바일 액션 RPG 마블퓨처파이트는 마블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어벤져스3)'의 개봉에 맞춰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영화와 연계된 이번 업데이트로 캡틴 아메리카, 아이언맨, 스파이더맨, 블랙 위도우, 그루트, 토르, 윈터 솔져, 코르버스 글레이브, 프록시마 미드나이트,  타노스 등 어벤져스 영웅 및 악당 캐릭터 10종에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버전의 유니폼을 새롭게 선보였다.

 

또한, 마블 퓨처파이트의 대표적인 콘텐츠 레전더리 배틀에 영화 어벤져스: 인피티니 워 테마를 추가했다. 이용자들은 영화에 등장하는 영웅들은 물론, 지성소, 와칸다, 타이탄 등 영화 속 배경들을 재구성한 스테이지를 진행하게 되며, 흥미진진하면서도 새로운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최대 레벨 조건을 확장시키는 성장 방식도 새롭게 추가됐다. 일부 영웅들에 추가된 잠재력은 월드 보스 콘텐츠를 클리어하여 탐색 및 개방할 수 있으며, 강화하여 영웅의 최대 레벨을 증가시킬 수 있는 시스템이다. 영웅의 레벨 성장에 따라 장비의 최대 레벨도 증가하며,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캡틴 아메리카의 레벨과 장비 레벨을 최대치로 성장시키면 티어-3로 승급할 수 있다. 티어-3로 승급 시 추가 능력치와 신규 스킬을 얻게 된다.

 

이와 함께 월드 보스 콘텐츠에 레이드 레벨 시스템이 추가되며, 레이드 레벨에 따라 월드 보스 콘텐츠에서 사용하는 영웅에게 추가 버프 효과가 적용된다. 또한, 월드 보스 얼티밋이 전면 개편된다. 기존 월드 보스 얼티밋 스테이지는 더이상 진행할 수 없지만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버전의 새로운 프록시마 미드나이트가 보스로 등장하는 스테이지가 추가됐다.

 

이 밖에도 메뉴 통합, 디자인 개선, 퀵메뉴 추가 등 메인 로비 개선을 통해 이용자 편의성을 향상시켰다.

 

 

■ 모두의마블, 신규맵 택시레이서 업데이트 실시

 

국민 모바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에 게임 최초의 레이싱 맵 택시레이서를 추가하는 신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택시레이서 맵은 보드판만 빨리 돌면 승리하는 파격적인 룰이 적용돼 이용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개인전 7바퀴, 팀전 12바퀴만 먼저 돌면 승리할 수 있는 만큼 기존맵과는 차별화된 스릴과 박진감 넘치는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이외로도 전략적인 즐거움도 가미 됐다. 한 칸씩 앞으로 이동하는 택시와 같은 칸에 도착할 시 해당 택시에 탑승 할 수 있으며, 다음 턴에 원하는 블록으로 이동할 수 있다. 또 보드판 위 택시정류장에 도착하면 택시가 어디에 있든 불러서 같은 라인 중 원하는 블록으로의 이동도 가능하다.

 

이용자들의 게임 내 랭킹이 올라갈수록 무료재화인 별사탕을 통해 게임 내 특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별사탕 등급별 아이템도 신규맵과 함께 새롭게 선보였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리스트
최신뉴스
핫이슈
뉴스
한시적무료
출시예정
출시완료
베타모집
사전등록
이벤트
게임소개
일반어플
집중공략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