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 순위… '검은사막 모바일' 초상승세

2018-06-18 23:24:33

무적초인 / 404,506


게임샷이 선정한 6월 4주 모바일 인기 순위는 100일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선보인 '검은사막 모바일'과 5주년 이벤트를 선보인 '모두의마블 for kakao'가 주목됐다.

 

 

 

■ 검은사막 모바일, 대규모 업데이트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모바일의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완료했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주요 업데이트 내용은 신규 클래스 다크나이트 출시, 신규서버 알티노바 오픈, 신규 월드보스 누베르 추가이다.

 

펄어비스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 이벤트를 준비했다. 전체서버의 모든 이용자를 대상으로 이벤트 기간 접속만 하면 신화등급 장비 발크스의 장갑을 지급한다. 장비는 인 게임 내 이벤트 탭에서 받을 수 있다.

 

신규 클래스 레벨 달성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크나이트 클래스를 육성하는 이용자들은 특정 레벨 구간 달성 시 최대 1000 블랙펄을 획득할 수 있으며, 6월 4주차 점검 전까지 진행된다. 단, 본 이벤트는 기존 17개 서버에서만 적용된다.

 

신규서버 알티노바에서는 흑정령 페스타가 시작됐다. 접속 일자별로 캐릭터와 흑정령의 레벨 달성 조건을 충족하면 보상이 주어진다. 펄어비스는 7일차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최종 보상으로 전설급 주무기 상자와 론칭 이후 최초로 신화등급 방어구 풀세트를 지급한다. 추가로 신규서버 전용 버프, 핫타임 이벤트가 적용된다.

 

이외에도 강력함을 보여줄 새로운 월드보스 누베르가 등장했다. 공략에 성공 시 신화등급 누베르의 보조무기를 얻을 수 있다. 또한, 기술 교본 가문 통합과 고대 유물 제단 및 유물 슬롯이 추가됐다.

 

한편, 이 게임은 대규모 업데이트 후 순위가 대폭 상승해 현재 구글플레이 매출 2위, 애플앱스토어 매출 1위를 기록 중이다.

 

 

 

■ 모두의마블, 5주년 사전 이벤트 '오!두방정 페스티벌' 진행

 

넷마블은 서비스 5주년을 맞은 국민 모바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의 7월 대규모 업데이트에 앞서 푸짐한 보상과 역대급 즐거움을 선사하는 5주년 사전 이벤트 '오!두방정 페스티벌'을 진행했다.

 

먼저 지난 5년간 모두의마블 내 이용자별 게임 승리 횟수에 따라 최대 1,000 다이아와 5주년 사전 코인을 지급하는 것으로 페스티벌의 시작을 알렸다. 코인으로는 다이아를 1,000개까지 추가로 획득 할 수 있으며, 5주년 한정 특별 캐릭터 등과 교환 할 수 있다.

 

매주 1,500개씩 최대 6,000 별사탕을 제공하는 별사탕 미션과 매주 다른 맵 플레이를 제공 하는 난투전도 진행된다. 난투전에서는 연속 승리를 통해 최고 1억 골드를 추첨을 통해 선물 받을 수 있는 난투전 최강자를 뽑아라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5주년 특별 타임캡슐 이벤트도 추가 진행된다. 별사탕으로 오픈 가능한 타임캡슐은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 할 수 있으며, 넷마블은 타임캡슐을 오픈한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스킬을 경험할 수 있는 스킬 버프와 개발자들의 5주년 축전 메시지도 공개 할 예정이다.

 

이외로도 넷마블은 모두의마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이용자들이 모두의마블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도 응모 받아 추첨을 통해 실제 게임 내 메시지 카드로도 노출 할 예정이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리스트
최신뉴스
핫이슈
뉴스
한시적무료
출시예정
출시완료
베타모집
사전등록
이벤트
게임소개
일반어플
집중공략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