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한 7일의 도시, 6월 28일 구글-애플 동시 출시

2018-06-27 23:38:34

무적초인 / 411,456


㈜가이아모바일 코리아(대표 양용국)는 신작 모바일 게임 <영원한 7일의 도시>가 6월 28일(목)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국내에 정식 출시되며, 이를 위해 금일(27일) 밤 10시부터 양대 마켓에서 게임의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영원한 7일의 도시>는 넷이즈가 개발한 서브 컬처 게임(2차원 게임)으로, 어드벤쳐 RPG와 “루프물(동일한 사건이나 시간이 ‘Loop’, 고리처럼 무한히 반복되는 것을 묘사한 작품)”을 결합시켜, 유저들이 도시의 종말까지 남은 7일의 시간이 반복되는 ‘회차’마다 다른 선택을 하고 그에 따라 각기 다른 게임 엔딩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한 매우 색다른 방식의 모바일 게임이다.

 

유저들은 게임 속의 지휘사가 돼서 전설 속의 기묘한 신기(神器)를 지닌 38명(오픈 콘텐츠 기준)의 신기사들과 함께 흑문을 통해 잠입한 몬스터들로부터 도시를 지키고자 고군분투하는데, 이 속에서 세계를 향한 음모와 신기사들의 비밀을 밝혀나가며 흥미진진한 반전의 묘미를 맛볼 수 있다. 또한 이러한 과정에서 유저들은 여러 가지 게임 엔딩과 아름답고 개성강한 캐릭터(신기사)를 수집해가고 육성하는 성취감을 느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영원한 7일의 도시>에는 모든 캐릭터들이 일본 애니메이션을 방불케 하는 아름답고 정교한 일러스트로 표현돼 게임 내에 그대로 적용, 시각적 향연을 선사한다. 더빙에도 ‘호리에 유이’, ‘쿠기미야 리에’ 등 일본 유명 성우들이 대거 참여해 섬세한 목소리 연기를 펼치며 유저들의 귀를 사로 잡는다. 이런 높은 완성도 덕분에 중국과 대만에서는 애플 앱스토어 기준 최고 매출 8위와 1위에 오를 만큼 큰 인기를 얻었다.

 

국내에서도 참신한 게임성과 독특한 캐릭터들로 어필, 사전예약자 모집에 60만 명 이상이 참여해 기대작임을 입증했다. 6월 21~25일에는 비공개 테스트(CBT)를 진행했는데, 당일 카페 및 트위터에만 알린 깜짝 실시였음에도 테스트 참여 숫자가 공식 카페 가입자 숫자에 근접할 정도로 적극적인 호응을 얻었다.

 

이러한 기대와 관심 속에 <영원한 7일의 도시>는 내일 28일(목) 오전 11시부터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게임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게임의 사전 다운로드는 출시 하루 전인 27일 밤 10시부터 가능하다.

 

이와 함께 <영원한 7일의 도시>는 게임 출시를 기념해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첫 충전 이벤트와 출석 이벤트를 실시한다. CBT에 참여한 유저들이 정식 서비스에 참여시에는 특별 복귀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CBT에 참여한 유저들의 피드백들은 선별해 게임 런칭 후에도 지속적으로 반영해나갈 예정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리스트
최신뉴스
핫이슈
뉴스
한시적무료
출시예정
출시완료
베타모집
사전등록
이벤트
게임소개
일반어플
집중공략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