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 순위… '블레이드2' 론칭 초반부터 핫이슈

2018-07-03 00:18:40

무적초인 / 411,436


게임샷이 선정한 7월 1주 모바일 인기 순위는 신작 '블레이드2 for kakao'와 신규 콘텐츠를 선보인 '세븐나이츠 for kakao'가 주목됐다.

 

 

 

■ 카카오게임즈, 블레이드2 for kakao 최고 인기 게임 등극

 

카카오게임즈는 액션스퀘어에서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대작 블레이드2가 출시 직후, 애플 앱스토어 인기 게임과 구글 플레이 급상승 및 신규 인기 게임 순위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블레이드2는 액션 RPG의 대명사로 불리는 '블레이드 for kakao'의 후속작으로서 큰 기대를 모아왔으며, 사전 예약에 200만 명 이상이 참여할 정도로 높은 관심 속에서 6월 28일 출시됐다.

 

블레이드2는 완성도 높은 스토리, 최고 수준의 그래픽과 화려한 시네마틱 연출, 개성 강한 캐릭터 4종의 박진감 넘치는 전투, 방대한 즐길 거리 등을 통해 이용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데 성공했다. 특히 전작에서도 최고 강점으로 꼽혔던 액션의 재미를 대폭 업그레이드한 것에 좋은 반응을 얻으며, 2014년 블레이드가 일으켰던 액션 RPG 열풍의 재현을 예고하고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블레이드2의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월 29일까지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7일간 매일 주어지는 미션을 달성하면 다채로운 보상을 지급하고, 특히 모든 미션을 완수할 경우 옵션 변경, 3배 모험권 구매 등에 필요한 희귀 재화 다크 크리스탈 300개를 제공한다.

 

또 출석 이벤트로 보석(재화)과 승급석 등을 선물하고, 모험에서 특정 스테이지를 통과하면 장비 뽑기권 등을 제공하며, 정해진 레벨을 달성할 경우 장비 강화서 등의 아이템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7월 24일까지 게임 내 튜토리얼을 완료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특별 제작한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선물하고, 전작 블레이드 이용자들에게 보석 1,000개를 제공하는 컬래버레이션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 세븐나이츠, 펫 각성 시스템 추가

 

넷마블은 모바일 RPG 세븐나이츠에서 새롭게 펫 각성 시스템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새롭게 선 보이는 펫 각성 시스템을 통해 기존 영웅 각성과 같이 펫을 각성시키고 더욱 강력한 펫을 획득할 수 있게 됐다. 각성이 가능한 펫은 루, 델로, 리첼, 파이크 등 세븐나이츠 펫 4종과 아이반, 카렌, 하린 등 일반 펫 3종이다. 향후 업데이트를 통해 각성 가능한 펫을 추가할 예정이다.

 

펫은 펫 판매 시 획득 가능한 각성의 씨앗를 사용해 각성할 수 있다. 각성 펫은 레벨업이 가능해지고 액티브 스킬을 보유하게 된다. 또 영웅과 마찬가지로 두 단계 스킬 강화가 가능하다.

 

기존 보스전을 개편한 환상 보스전도 추가됐다. 일주일 단위로 진행되는 환상 보스전은 타임어택 콘텐츠로 최종 라운드의 보스까지 가장 빠르게 처치하는 순서대로 순위가 매겨진다. 특정 라운드마다 영웅 교체가 가능하기 때문에 다양한 전략을 통해 클리어 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리스트
최신뉴스
핫이슈
뉴스
한시적무료
출시예정
출시완료
베타모집
사전등록
이벤트
게임소개
일반어플
집중공략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