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퍼펙트 이닝 2018, e스포츠 대회 개최

2018-08-17 22:12:49

무적초인 / 412,766


 

게임빌이 글로벌 히트작 ‘MLB 퍼펙트 이닝 2018(MLB Perfect Inning 2018)’의 MLB e스포츠 대회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MLB 퍼펙트 이닝 2018(MLB Perfect Inning 2018)’은 2014년부터 올해까지 총 5개의 시리즈로 꾸준히 사랑받아 온 글로벌 대표 MLB 모바일게임의 최신작으로 세계 최초로 MLB를 활용한 e스포츠 대회를 실시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이번 e스포츠대회의 공식 명칭은 ‘2018 MLB Perfect Inning eSports Series’이며 내달 1일 서울 상암동 ‘OGN E-Stadium GIGA Arena’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대회 개최를 앞두고 선수 모집과 함께 관람 티켓 신청도 시작했다. 이번 대회는 ‘MLB 퍼펙트 이닝 2018’의 실시간 대전 콘텐츠인 ‘LIVE PvP’를 통해 3이닝 동안의 대전으로 승패를 결정하고, 예선은 토너먼트 방식, 본선은 실제 MLB 경기 방식과 같은 지역별 풀리그 방식으로 진행된다.

 

특히 이번 대회는 야구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꿈에 그리는 특급 경품으로 관심을 끌고 있다. 대회 성적에 따라 2018 시즌 월드 시리즈 티켓을 비롯해 2019 시즌 개막전 티켓, 2018 올스타 일본 투어 티켓 등 항공권과 함께 제공하므로 해외 유명 야구리그 직관의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이 외에도 류현진, 오승환 등 주요 한국 선수들의 싸인 물품과 구단 공식 유니폼 등도 경품으로 지급한다. 또, 대회 당일에는 한국인 최초로 월드시리즈 우승 반지를 낀 ‘핵잠수함’ 김병현이 스페셜 게스트로 참석할 예정으로 MLB 팬들의 높은 관심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MLB 퍼펙트 이닝’은 MLB와 장기 파트너십을 통해 최근 글로벌 누적 2,000만 다운로드 돌파한 글로벌 인기 모바일 야구 게임이다. 게임빌은 모바일 e스포츠 대회 개최를 통해 앞으로도 꾸준한 인기를 이어 나가고, 글로벌 MLB 대표 모바일게임으로 위치를 확고히 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이번 e스포츠 대회는 MLB 올스타전에서도 진행되어 인기를 얻었던 ‘VR 홈런 더비 이벤트’도 진행하며, OGN, 티빙, 트위치 등 CJ 보유 채널을 통해 대회 영상이 배포될 예정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리스트
최신뉴스
핫이슈
뉴스
한시적무료
출시예정
출시완료
베타모집
사전등록
이벤트
게임소개
일반어플
집중공략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