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트 서머너, 7월 글로벌 동시 출시

2019-06-03 19:12:29

무적초인 / 425,356


라인게임즈 주식회사(라인게임즈, 대표 김민규)는 3일 스케인글로브(Skeinglobe, 대표 이슬기)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전략 RPG ‘퍼스트 서머너(First Summoner)’의 글로벌 출시를 위한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퍼스트 서머너’는 개발사 스케인글로브가 선보이는 최신작으로, 세로 화면 기반의 수동 조작 및 몬스터 소환을 활용한 전략 등 ‘직접 플레이하는’ 재미를 앞세워 지난 2월 진행한 테스트 이후 국내외 게임 유저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사전 예약은 오는 7월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국내 및 북미, 유럽 등 글로벌 145개국 유저를 대상으로 실시되며, 12세 이상 안드로이드OS 및 iOS 이용자라면 누구나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사전 예약에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는 주인공 캐릭터인 ‘레이첼’에 적용할 수 있는 코스튬 의상이 제공될 예정이며, 공식 카페 가입자 수 2만 명 이상 달성 시 ‘영웅 등급 무기’를 비롯해 ‘강화석 5개’, ‘5,000 골드’ 등을 추가로 지급한다.

 

한편 라인게임즈는 ‘퍼스트 서머너’ 사전 예약을 기념하는 신규 PV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절망의 세계로 도전하라’라는 콘셉트와 함께 주인공 ‘레이첼’을 비롯한 등장 캐릭터들의 수준 높은 그래픽을 통해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퍼스트 서머너’에 대한 게임 정보 및 사전 예약 참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전 예약 페이지 및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리스트
최신뉴스
핫이슈
뉴스
한시적무료
출시예정
출시완료
베타모집
사전등록
이벤트
게임소개
일반어플
집중공략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