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 순위… '리니지2-메이플M' 여름 업뎃으로 인기몰이

2019-06-25 11:04:10

무적초인 / 431,196


게임샷이 선정한 6월 5주 모바일 인기 순위는 여름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 '리니지2 레볼루션'과 '메이플스토리M'이 주목됐다.

 

 

 

■ 리니지2 레볼루션, 신규 서버 군터와 이실로테 오픈

 

넷마블은 모바일 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에 신규 서버 군터와 이실로테를 오픈했다.

 

이용자들은 신규 서버에서 플레이 할 시 더욱 개선된 동선을 통해 기존 서버보다 더욱 빠르게 성장할 수 있다.

 

넷마블은 신규 서버 내 모든 이용자들에게 메인 퀘스트를 플레이하면 UR 등급 장비 풀세트 2종을 증정하며 신규 유저들에게도 UR 등급 장비 풀세트 1종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새로이 신규 종족 카마엘도 추가됐다. 카마엘은 영혼 흡수를 통해 적에게 더욱 강력한 데미지를 주는 것이 특징으로 지난 해 7월 추가된 오크 종족 이후 새롭게 선 보이는 여섯 번째 종족이다.

 

카마엘의 등장과 함께 신규 시스템 듀얼 클래스도 선 보인다. 듀얼클래스는 이용자가 원하는 종족과 클래스를 하나 선택할 수 있으며 기존 캐릭터의 성장을 물려받아 다른 종족과 클래스 캐릭터를 더욱 쉽게 즐길 수 있는 시스템이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보상을 준비했다. 신규 유저들에게는 레벨업만 해도 UR 등급 마법 생물 장비 풀세트와 마프르의 가호 100개 등 풍성한 보상을 지급한다. 신규 서버에서는 최초 레벨 달성, 최초 요새 점령 등 다양한 퀘스트를 달성한 유저들에게 UR 등급 초월의 돌 등 보상을 제공한다.

 

 

■ 메이플스토리M 최고 레벨 확장 및 여름 업데이트 사전등록 시작

 

넥슨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에 최고 레벨 확장 및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먼저 최고 레벨을 200에서 220으로 확장하고 신규 지역 엘린숲과 폐광을 업데이트했다. 이에 따른 레벨 달성 업적을 추가하고, 최대 보유 메소를 증가시켰다.

 

또 강력한 장비를 제작하는 소울웨폰 신규 시스템을 도입했다. 기존 장비에 소울 인챈터를 사용해 소울 웨폰 또는 소울 아머로 변경한 후 소울을 장착하면 능력치가 향상되거나 소울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자쿰, 핑크빈, 시그너스 등 7개의 원정대 보스마다 고유의 능력치를 지닌 9종류의 소울을 보유하고 있고, 각 보스를 처치하면 해당 소울 조각 획득이 가능하다.

 

한편, 넥슨은 오는 7월 여름 업데이트를 앞두고 7월 17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나랑 같이 놀래?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등록 신청자 전원에게 엿보기 고양이 의자, 로얄 헤어 쿠폰 등 아이템이 담긴 나랑 같이 놀자 상자를 지급하고, 사전등록 누적 인원 수에 따라 최대 뱀탕 3개,  자동전투 충전권 등 추가 보상을 제공한다. ​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리스트
최신뉴스
핫이슈
뉴스
한시적무료
출시예정
출시완료
베타모집
사전등록
이벤트
게임소개
일반어플
집중공략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