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모,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2019-07-08 18:28:40

무적초인 / 436,156


글로벌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개발해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아이모: The World of Magic’(이하 ‘아이모’)’의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8일 밝혔다.

 

‘아이모’는 국내 최초의 모바일 MMORPG로, 지난 2006년 피처폰 버전으로 처음 선보이며 PvP(유저간 대결), 파티 플레이 등 안정적인 MMORPG의 생태계를 구현해 관심을 모았다.

 

이후 2010년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스마트폰 버전을 출시하고, 2012년 한국 서버를 오픈하는 등 14년에 걸쳐 서비스를 진행하며 개성 있는 캐릭터와 아기자기한 그래픽으로 많은 유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던전 보스 ‘바슬라프’가 새롭게 등장해 치열한 전투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된다. 길드 점령전에서 승리할 경우 신규 보스를 만날 수 있으며, 특수 스킬을 보유한 ‘바슬라프’와의 전투 과정에서 길드원 간의 협력 및 공략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그 밖에도 컴투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여러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오는 11일까지 ‘경험치 버프 이벤트’를 진행하고, 이벤트 기간 내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신규 기능이 추가된 ‘페르르열매 씨앗’을 증정한다.

 

한편, 컴투스는 7월 중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아이모’ 홍보 영상을 공개해 유저들에게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리스트
최신뉴스
핫이슈
뉴스
한시적무료
출시예정
출시완료
베타모집
사전등록
이벤트
게임소개
일반어플
집중공략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