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 순위… '리니지2-검은사막' 모바일 시장에서도 강자

2019-08-06 00:35:28

무적초인 / 436,176


게임샷이 선정한 8월 2주 모바일 인기 순위는 신규 업데이트를 공개한 '리니지2 레볼루션'과 '검은사막 모바일'이 집중됐다.

 

 

 

■ 리니지2 레볼루션, 신규 PVP 콘텐츠 콜로세움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은 모바일 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에 신규 대전 콘텐츠 콜로세움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콜로세움은 서버별로 진행되는 토너먼트형 대전 콘텐츠로 매칭된 유저들이 실시간으로 1대 1 전투를 진행하게 된다. 이용자들은 콜로세움 상위 랭크에 진입하게 되면 전투력을 올려주는 특별한 ‘칭호’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신규 시공의 균열 악마의 고성도 추가됐다. 악마형 특성을 가진 보스 몬스터들이 등장하며 클리어 보상으로 요제프의 데모닉 망토를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판의 미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용자들은 게임 내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획득 가능한 포인트로 미로를 탐험하고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아가시온 소환상자, 아가시온 참 소환상자 등을 획득할 수 있으며 더욱 세밀한 컨트롤을 통해 추가적인 보상도 얻을 수 있다.

 

 

■ 검은사막 모바일, 자이언트 계승 클래스 타이탄 업데이트

 

펄어비스의 검은사막 모바일이 자이언트 계승 클래스인 타이탄을 업데이트했다.

 

자이언트 본래의 기술과 무기를 계승한 타이탄은 거대한 몸집으로 강력한 파괴력과 돌진력이 뛰어난 클래스다. 주무기는 도끼며 보조무기로는 장식매듭을 사용한다.

 

계승은 일종의 전직 개념으로 새로운 무기를 사용하는 각성과 달리 기존 클래스의 고유한 무기를 선호하는 이용자들을 위한 시스템이다. 이용자는 일정 레벨이 되면 선호하는 무기와 전투 스타일에 따라 계승 또는 각성을 선택할 수 있다.

 

타이탄 업데이트를 기념해 무기 교환 이벤트를 8월 3주차 업데이트 점검 전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는 몬스터를 처치하고 시간의 파편을 모으면 극 리베르토 타이탄 주무기와 극 로사르 타이탄 보조무기를 더욱 강력한 무기인 진 리베르토 주무기, 진 로사르 보조무기로 교환할 수 있다.

 

여름을 맞아 검은사막 모바일의 피서지 테르미안 마을이 오픈된다. 이용자는 8월 4주차까지 테르미안 마을에서 피서를 즐기면서 풍성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매일 의뢰를 받고 하늘조개 망치, 팥빙수 만들기, 돌멘게 카드 맞추기 등의 미니게임, 테르미안 해변에 출몰하는 해적 처치 등을 수행하면 최상급 블랙스톤, 일렁이는 수정 작식품 세트, 광원석 파편이 들어있는 테르미안 진주 상자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리스트
최신뉴스
핫이슈
뉴스
한시적무료
출시예정
출시완료
베타모집
사전등록
이벤트
게임소개
일반어플
집중공략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