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M 티저 영상, 1주일만에 조회수 1200만 돌파

2019-08-29 16:21:03

무적초인 / 431,236


리니지2M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출시 후 2년이 지난 지금도 매출 1위를 달리고 있는 리니지M의 흥행을 이어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지난 22일 공개 된 리니지2M의 스페셜 영상 '운명의 부름'이 공개 일주일만에 조회 수 1200만을 넘어섰다. 이는 유튜브 기준 국내 게임 영상 중 최단 기간에 이뤄낸 기록으로, 업계는 물론 이용자들로부터 받고 있는 높은 주목도를 반영한 수치라고 볼 수 있다. 참고로 엔씨소프트에서 게시한 리니지2M 영상 중 두 번째로 조회수가 높은 것은 '리니지2M 리메이크 트레일러'로 18만회를 기록 중이다.

 


 

리니지2M은 PC MMORPG 리니지2의 정통성을 계승한 모바일 게임으로, 원작의 스토리와 콘텐츠에 최신 모바일 게임의 혁신 기술을 결합했다. 특히 기술적 타협 없는 최고의 그래픽에 퀘스트/장비/직업을 벗어난 극한의 자유로움, 심리스하게 연결되는 광대한 필드가 특징이다.

 

해당 영상은 거대한 세상이 새롭게 창조되는 과정을 서정적으로 시각화 했다. 또 리니지2의 메인 테마곡인 ‘운명의 부름(The Call of Destiny)’을 그대로 사용해, 다시 한번 리니지2의 연대기가 시작될 것을 예고했다.

 

한편, 엔씨소프트는 오는 9월 5일 리니지2M 미디어 쇼케이스를 열고 리니지2M의 게임 콘텐츠와 서비스 방향성, 활동 일정 등을 발표할 계획이다. ​ 

 

 

김성태 / mediatec@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리스트
최신뉴스
핫이슈
뉴스
한시적무료
출시예정
출시완료
베타모집
사전등록
이벤트
게임소개
일반어플
집중공략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