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 순위… 신예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인기 급상승

2020-05-18 21:06:36

무적초인 / 443,816


게임샷이 선정한 5월 4주 모바일 인기 순위는 신작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와 신규 업데이트를 선보인 'A3: 스틸얼라이브'가 주목됐다.

 

  

 

■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국내 및 글로벌 시장 정식 출시

 

넥슨은 모바일 캐주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를 한국을 포함한 글로벌 시장에 정식 출시했다.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는 글로벌 전역에서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에 돌입했다. 한국어, 영어 등 총 4개 언어를 지원한다.

 

모바일 디바이스에 맞춰 재탄생한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는 역동적인 드리프트를 터치 조작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3D 카툰 방식으로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완성도 있는 콘텐츠도 갖췄다.

 

한편, 5월 31일까지 게임 내 미션을 수행하면 특별 보상 작은 천사의 날개를 지급한다. 특정 레벨, 라이선스를 달성하거나 레이싱에 참여하고 하얀 날개 조각을 모으면 해당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 같은 기간 개인별 달성한 누적 드리프트 거리(80·160·240·320km)에 따라 곰돌이 스키드, 에너지 크리스탈 2,000개 등 아이템을 단계별로 선물한다. 전 서버 누적 3억km를 돌파하면 '달빛 잠옷'을 추가 제공한다.

 

 

■ A3: 스틸얼라이브, 신규 콘텐츠 뒤엉킨 경계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은 모바일 최초 배틀로얄 MMORPG A3: 스틸얼라이브에 신규 길드 콘텐츠 뒤엉킨 경계를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뒤엉킨 경계는 전 서버 길드와 함께 경쟁하는 콘텐츠로 제한 시간 안에 자신의 진영에 있는 몬스터를 가장 빨리 잡는 길드가 우승을 하게 된다.

 

소울링커 인연 효과와 신규 펫 시스템 슈도 등장했다. 소울링커의 인연 효과는 메인캐릭터에 공격력, 방어력, 관통력 등 추가적인 능력치를 부여하는 소울링커 배치효과를 강화할 수 있으며, 100레벨을 달성한 이후부터 사용이 가능한 슈는 메인 캐릭터의 전투력과 관련된 다양한 능력치를 상승시켜준다. 이용자들은 마을 내 위치한 슈 조련사를 통해 슈를 소환하거나 태고의 알을 통해 얻을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전설 등급 공격형 소울링커 명사수 피레아, 방어형 소울링커 정령의 딸 이레스, 지원형 소울링커 저주술사 카밀로 3종이 새롭게 등장했으며 검은등대도 기존 48층에서 60층으로 확장돼 각층을 클리어 하고 더욱 많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게 됐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신규 교환 이벤트에서는 실렌드 광산, 균열의 신전, 레이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획득한 티켓으로 태고의 알, 영웅 장신구 합성에 필요한 영웅 장신구의 빛 등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7일 동안 매일 주어지는 미션들을 클리어하고 최대 영웅 5성 소울스타와 영웅 장신구의 빛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리스트
최신뉴스
핫이슈
뉴스
한시적무료
출시예정
출시완료
베타모집
사전등록
이벤트
게임소개
일반어플
집중공략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