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 순위… 신예 '그랑사가' 론칭 직후 급상승

2021-02-03 11:23:49

무적초인 / 466,096


게임샷이 선정한 2월 1주 모바일 인기 순위는 신작 '그랑사가'와 신규 업데이트로 인기몰이 중인 '미르4'가 주목됐다.

 


 

■ 그랑사가, 론칭 직후 상승세

 

엔픽셀이 개발 및 서비스하는 멀티플랫폼 MMORPG 그랑사가가 인기몰이 중이다.

 

이 게임은 론칭 직후 애플앱스토어 매출 1위, 현재 구글플레이 매출 3위를 기록 중이다. 게임은 방대한 세계관과 몰입도 높은 스토리와 화려한 그래픽, 개성 있는 캐릭터가 어우러진 MMORPG로 의인화된 무기 콘텐츠인 그랑웨폰과 태그 전투를 통해 수집과 성장의 재미를 극대화 했으며 게임 음악계 대가로 알려진 시모무라 요코(下村陽子, しもむらようこ) 등이 참여한 OST 등 높은 완성도를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엔픽셀 관계자는 "그랑사가'출시를 앞두고 지난 두 번의 CBT를 통해 게임의 완성도는 물론 원활한 서비스를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한 만큼 앞으로도 많은 기대와 참여 부탁 드린다"며 "'그랑사가'의 서비스 핵심 가치를 '소통'에 두고 앞으로도 여러 채널을 통해 유저들과 호흡하며 장기간 만족할 만한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엔픽셀 관계자는 “출시 전부터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신 이용자들의 의견 덕분에 그랑사가의 게임성을 지속적으로 개선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서비스 핵심 가치인 소통의 원칙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오래도록 사랑 받고 신뢰 받는 서비스로 거듭나겠다”고 전했다.

 


 

■ 미르4, 표국 통행권 등장

 

위메이드의 대작 모바일 MMORPG 미르4가 인터 서버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인터 서버는 도전, 권력 그리고 전쟁 등 동기에 따라 자신이 원하는 모든 시간에 서버를 이동할 수 있는 콘텐츠다. 이용자들은 표국 통행권을 통해 이번에 공개된 도관 02 서버를 비롯해 오픈 60일이 지난 서버에서 자유롭게 왕래할 수 있다.

 

40레벨 이상의 캐릭터 등 특정 조건을 달성하면 매월 최대 4번 원하는 서버로 이주할 수 있으며, 통행권은 최초 1회에 한해 동전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고레벨 이용자들을 위한 보스토벌 사령귀황을 새롭게 선보였다. 더불어 캐릭터 이름을 바꿀 수 있는 기능과 직업별 무기, 모자 등 신규 의상 및 모든 직업에서 사용할 수 있는 장식 선계의 음율이 추가됐다.

 

또한, 도사의 태극권 사정거리와 타격 범위 증가는 물론, 모든 직업에서 일부 스킬을 대상으로 사용 동작 시간이 줄어드는 등 보다 빠른 전투를 위한 직업별 스킬 개선 작업이 이뤄졌다.

 

여기에 기존 60레벨 이상의 캐릭터에만 한정됐던 용사의 자격 패키지 혜택이 대폭 확대됐다. 30레벨 이상부터 자신의 레벨에 따라 각종 소환권 100개로 구성된 패키지를 만나볼 수 있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리스트
최신뉴스
핫이슈
뉴스
한시적무료
출시예정
출시완료
베타모집
사전등록
이벤트
게임소개
일반어플
집중공략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