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 순위… '리니지M-A3: 스틸얼라이브' 新 업뎃으로 세몰이

2021-06-28 23:18:07

무적초인 / 466,096


게임샷이 선정한 6월 5주 모바일 인기 순위는 신규 업데이트를 공개한 '리니지M'과 'A3: 스틸얼라이브'가 주목됐다.

 


 

■ 리니지M, 서비스 4주년 기념 업데이트 Step 4ward 사전 예약 시작

 

엔씨소프트의 MMORPG 리니지M이 서비스 4주년 기념 업데이트 Step 4ward의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

 

엔씨는 리니지M 서비스 4주년을 기념해 오는 7월 7일 대규모 업데이트 Step 4ward를 진행한다. 모든 이용자는 7월 6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Step 4ward 사전 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이용자는 업데이트 이후 사이드(Scythe, 낫)를 무기로 사용하는 신규 클래스 사신, 리니지 IP(지식재산권)에서 20여 년 만에 등장하는 신규 영지 엘모어, 일부 콘텐츠가 제한된 상태로 열리는 신서버 그림리퍼, 캐릭터 성장 속도를 극대화한 성장 지원 프로그램, 새로운 기능이 추가된 총 5장의 TJ 쿠폰을 만날 수 있다.

 

사전 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는 업데이트 이후 이용할 서버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받는다. 신서버 그림리퍼 이용자는 드래곤의 다이아몬드(이벤트)와 구호 증서(이벤트)가 담긴 사신의 성장 지원 상자(이벤트) 90개, 성장 레벨에 따라 사용 가능한 보상 아이템(마법인형 카드 상자(영웅)(이벤트), +5 빛나는 티셔츠&견갑 선택 상자(이벤트) 등)을 받는 사신의 레벨업 보상 상자(이벤트) 1개 등을 획득한다.

 

기존 서버 이용자는 하프 엘릭서 상자(이벤트) 1개, 드래곤의 성수(이벤트) 10개, 퀘스트 프리패스(일반)와 수행자의 두루마리 I~IV가 담긴 성장 지원 상자(이벤트) 1개, 태고의 옥새(이벤트) 1개 등을 얻는다.

 


 

■ A3: 스틸얼라이브, 신규 PVP 콘텐츠 쟁탈전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은 배틀로얄 MMORPG A3: 스틸얼라이브에 신규 콘텐츠 쟁탈전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쟁탈전은 팀 대항으로 이뤄지는 PVP 콘텐츠로 5명의 이용자들이 팀을 이뤄 다른 팀과 싸우는 팀 대전 콘텐츠로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저녁 7시에 프리시즌을 진행한다. 맵 중앙의 거점을 점령하고 쟁탈 게이지를 최대치까지 먼저 채우는 쪽이 승리하게 되며 쟁탈전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는 질풍의 씨앗 등 다양한 보상이 주어진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콘텐츠 소울러너도 추가됐다. 소울러너는 레벨업과 초월을 통해 능력치를 상승시킬 수 있으며 배치 시 캐릭터와 소울링커의 전투력을 상승시킬 수 있다. 소울러너는 질풍의 씨앗과 질풍의 열매를 사용해 소환할 수 있다.

 

오는 7월 22일까지 열리는 길드 아지트 보스 소환 이벤트도 눈에 띈다. 길드장 또는 부길드장이 길드 아지트 내 특정 보스를 일 1회 소환할 수 있으며, 보스 처치 시 길드 자금, 길드 랭킹 포인트, 길드 경험치를 비롯해 200레벨 세트 무기 및 방어구, 고대 장신구, 상급 티어4 보스 옵션 변경석 등 다양한 개인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리스트
최신뉴스
핫이슈
뉴스
한시적무료
출시예정
출시완료
베타모집
사전등록
이벤트
게임소개
일반어플
집중공략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