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 순위…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우마무스메' 新 업뎃으로 시장 공략

2022-08-18 12:24:44

무적초인 / 476,166


게임샷이 선정한 8월 3주 모바일 인기 순위는 신규 업데이트를 선보인 '세븐나이츠 레볼루션'과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이하 우마무스메)'가 주목됐다.

 


 

■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영웅전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은 오픈월드 MMORPG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에 3대3 영웅전 등을 추가하는 첫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3대3 영웅전은 3명이 하나의 팀이 되어 다른 팀과 대결을 펼치는 콘텐츠로, 각 이용자의 아바타가 영웅으로 변신해 전투를 벌이게 된다. 3인 팀은 친구와 구성하거나 랜덤 매칭을 선택할 수 있으며, 다른 이용자와 함께 플레이를 즐기며 협력과 경쟁의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영웅전 참여 횟수와 승리 횟수에 따라 골드, 루비 등의 보상을 지급하며, 랭킹 점수에 따라 주간보상 및 시즌 보상으로 루비 및 아레나 주화 등을 증정한다. 이번 영웅전은 프리시즌으로 2주간 진행되며, 이후 시즌제로 운영되어 4주 간격으로 랭킹 점수가 초기화된다.

 

이 외 기존 콘텐츠 보상을 상향하고 가방 인벤토리 보유 최대치 확장 등 개선도 함께 이뤄졌다.

 


 

■ 우마무스메, 육성 우마무스메 카렌짱 업데이트

 

카카오게임즈는 우마무스메에 신규 육성 우마무스메와 서포트 카드 2종을 업데이트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육성 우마무스메 카렌짱은 귀여움의 화신이자, 우마스타그램에서 300만 팔로워를 자랑하는 셀카 천사이다. 카렌짱은 태어나자마자 바로 자신의 귀여움을 깨닫고는 그 매력을 무기로 인생의 피라미드를 올라왔으며, 자신이 얼마나 귀여운지 보여주기 위해 트윙클 시리즈의 정상을 노리는 우마무스메이다. 이용자들은 픽업 기간 동안 카렌짱의 우마무스메 스토리를 4화까지 감상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육성을 도와주는 서포트 카드 2종 SSR [고향 직송 응원!] 유키노 비진 및 SR [당신에게 바친다] 니시노 플라워를 선보여 게임의 재미를 더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12일부터 24일까지 제 2회 레전드 레이스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스프린터스 스테이크스 나카야마 잔디 1200m(단거리) 우 · 외에서 펼쳐지는 레전드 우마무스메와의 레이스에 도전하고,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는 실존하는 경주마의 이름과 영혼을 이어받은 캐릭터들을 육성하고 레이스에서 승리하여 각 우마무스메들의 꿈을 이루기 위해서 경쟁하는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이 게임은 정식 출시 후 양대 마켓 최고 매출 및 인기 순위 1위를 차지하며 흥행몰이를 이어나가고 있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리스트
최신뉴스
핫이슈
뉴스
한시적무료
출시예정
출시완료
베타모집
사전등록
이벤트
게임소개
일반어플
집중공략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