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 순위… '오딘-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신규 업데이트로 세몰이

2022-10-07 00:00:58

무적초인 / 476,216


게임샷이 선정한 10월 2주 모바일 인기 순위는 신규 업데이트를 선보인 '오딘: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과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이하 던파 모바일)'이 주목됐다.

 


 

■ 오딘, 신규 클래스 실드 메이든 전격 출시 

 

카카오게임즈는 라이온하트 스튜디오가 개발한 대작 MMORPG 오딘에 최초의 신규 클래스인 실드 메이든을 전격 출시했다.

 

이번에 등장하는 실드 메이든은 여전사 클래스로 긴 창과 방패를 이용해 근접 전투를 펼치는 발키리와 거대한 도끼를 활용하여 원거리 공격을 수행하는 액슬러로 구성돼 전장에서 전략적인 전투를 소화할 수 있는 캐릭터다.

 

발키리는 긴 창을 활용해 근거리와 원거리 대상에게 단일 공격할 수 있으며, 다수의 적들에게 한 번에 광역 대미지 공격도 전개할 수 있다. 또한 방패를 활용해 멀리 떨어져 있는 적진에 진입할 수 있고 아군에게 이동해 다양한 버프를 부여하는 능력으로 공격과 서포트를 동시에 소화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액슬러는 쌍도끼를 사용해 원거리에 있는 적들에게 강력한 상태 이상의 대미지를 가할 수 있고 버프를 통해 스스로의 능력치를 상승시킬 수 있다. 이외에도 속박 상태에 걸린 적에게 돌진하며 타격하는 등의 능력을 갖췄다.

 

이용자들은 클래스 변경을 활용해 기존에 육성중인 캐릭터를 실드 메이든으로 변경할 수 있다.

 


 

■ 던파 모바일 최고 레벨 65 확장 업데이트

 

넥슨은 모바일 게임 던파 모바일의 최고 레벨을 65레벨까지 확장하고 신규 스킬과 던전을 선보이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65레벨로 최고 레벨이 확장되면서 루프트하펜, 베츨라어 전초기지 등의 천계 지역이 새롭게 등장한다. 해당 지역에서는 원작 던전앤파이터와는 다르게 던파 모바일만의 특별한 스토리와 퀘스트가 전개될 예정이다. 또 모든 전직 캐릭터별로 55레벨의 패시브 스킬과, 65레벨의 액티브 스킬이 각각 1종씩 추가돼 플레이의 재미를 더했다.

 

신규 장비와 개선된 계승 시스템도 선보인다. 찬란한 명예 세트를 비롯해 다양한 종류와 옵션을 가진 60레벨 에픽 장비가 추가된다. 다채로운 세트 조합이 가능하도록 개선하면서 장비 조합의 재미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장비 계승 시 재료 장비에 해당하는 고유옵션과 마법부여 옵션의 계승 여부를 유저가 선택할 수 있게 변경됐다. 신규 던전 콘텐츠로는 '환영극단 2막'과 '낙스하임'이 추가된다. 60레벨 의뢰 콘텐츠 낙스하임에서는 던전 클리어 시 확정적으로 에픽 장비 획득이 가능하다.

 

이 밖에 캐릭터 육성의 부담은 덜고 성장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여러 시스템을 개편했다. ​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리스트
최신뉴스
핫이슈
뉴스
한시적무료
출시예정
출시완료
베타모집
사전등록
이벤트
게임소개
일반어플
집중공략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