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 순위… '승리의 여신: 니케-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인기몰이

2022-11-15 13:08:37

무적초인 / 477,586


게임샷이 선정한 11월 3주 모바일 인기 순위는 구글플레이 매출 1위를 기록한 '승리의 여신: 니케'와 신규 업데이트를 선보인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이하 카러플)'가 주목됐다.

 



■ 승리의 여신: 니케, 구글플레이 매출 순위 1위 등극

 

레벨인피니트는 시프트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세계 탈환을 위한 미소녀 건슈팅 액션 승리의 여신: 니케가 구글플레이에서 매출 1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승리의 여신: 니케는 원 핸드 건슈팅 모바일 게임으로, 정식 출시 전부터 독보적인 일러스트로 눈길을 끌며 출시 6일 만에 글로벌 1천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는 등 한국과 글로벌 유저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이 게임은 출시 당일(4일)부터 10일까지 구글플레이 인기 1위를 유지한 바 있고, 지난 4일부터 9일까지 애플 앱스토어 매출 순위 1위를 차지, 지난 6일 구글 플레이 매출 순위 7위에 진입, 이후 순차적으로 순위가 상승하며 최고 1위를 달성하는 기염을 토했다.

 


 

■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신규 시즌 대저택 업데이트

 

넥슨은 모바일 레이싱게임 카러플에 신규 시즌 대저택을 업데이트했다.

 

카러플의 16번째 시즌은 대반전의 좌충우돌 레이싱이 이루어지는 대저택 테마로 진행된다. 먼저, 레전드 스피드 카트 블리츠, 레전드 아이템 카트 왕실 마차 등 다양한 카트가 추가됐다. 또 드래곤 나이트, 집사 다오 등 신규 캐릭터와 더불어 광산 3개의 지름길, 대저택 럭셔리 거대욕조 등 새로운 트랙도 업데이트됐다.

 

이와 함께 세이버 센터에서 만나볼 수 있는 신규 하이라이트 카트 드래곤 세이버도 추가했다. 드래곤 세이버는 다크, 플레임의 두 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돼 이용자가 원하는 디자인으로 교환할 수 있다.

 

신규 콘텐츠도 선보였다. 먼저, 이용자의 카트, 캐릭터, 플라잉 펫, 펫 등 매력도를 확인할 수 있는 스포트라이트 시스템을 추가했다. 경기 시작 전 이용자의 매력도에 따라 화려한 주목을 받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또, ‘붐힐 PVE 배틀 콘텐츠’에서는 티어와 유저의 실력에 따라 능력치가 조정되는 강력한 AI와 개인전 대결을 진행할 수 있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리스트
최신뉴스
핫이슈
뉴스
한시적무료
출시예정
출시완료
베타모집
사전등록
이벤트
게임소개
일반어플
집중공략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